[직썰 / 임나래 기자] 코인원은 자사의 최상위 고객 프로그램인 ‘VIP CLUB’을 공식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VIP CLUB’은 코인원의 최상위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코인원 또는 타 거래소에서 전월 기준 30억원 이상 거래한 이력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코인원 VIP CLUB 전용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접수 후 VIP 산정 기준에 따라 심사를 진행하며 매월 1일마다 등급이 부여된다.
코인원 VIP는 거래 실적에 따라 ▲브론즈(월 30억원 이상) ▲실버(월 50억원 이상) ▲골드(월 100억원 이상) ▲플래티넘(월 1000억원 이상) ▲프레스티지(특별 선정) 등 총 5개 등급으로 나뉜다. 단, 타 거래소 거래 실적 인증을 통해 선정된 고객은 첫 달 ‘브론즈’ 등급이 적용된다. VIP 고객에게는 멤버십 등급에 따라 0.02~0.035%의 업계 최저 수준 특별 수수료율이 제공된다.
VIP 고객만을 위한 전용 혜택도 마련됐다. VIP 고객은 전용 문의 채널을 통해 보다 신속한 응대를 받을 수 있으며 전용 이벤트와 프로모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코인원이 준비한 특별 선물이 제공되고 커뮤니티 활동 시 VIP임을 인증하는 전용 뱃지가 상시 노출된다.
코인원 VIP 프로그램 담당자는 “지난 7월 사전 론칭 및 등록 고객 모집을 시작으로 추가 혜택을 더해 정식 VIP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코인원 VIP CLUB 멤버가 되어 업계 최저 수수료와 프리미엄 케어 등 차별화된 혜택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직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