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레이더스는 거대한 기계 생명체 ‘아크’가 지배하는 종말 이후 지상 ‘러스트 벨트’를 배경으로 한다. 이용자가 ‘레이더’가 돼 자원을 확보하고 협동과 경쟁을 통해 생존을 모색하는 게임이다.
사전 판매는 글로벌 게임 유통플랫폼 ‘스팀’ 외에도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스토어’, 소니 ‘플레이 스테이션’, 마이크로 소프트 ‘엑스박스’ 등 모든 PC와 콘솔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스탠다드와 디럭스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사전 구매 시 가방, 고무 오리 가방 장식이 포함된 ‘행운의 오리’ 묶음을 획득할 수 있다. 디럭스 에디션에는 전설급 의상과 가방, 장식, 반려 수탉 ‘꼬꼬’ 의상 등 다양한 외관 개선 아이템과 사전 구매자 전용 한정 ‘아스트로’ 번들이 추가 제공된다.
넥슨은 출시 전 마지막으로 서버 안정성을 점검하는 공개 ‘서버 슬램’ 일정도 공개했다. 내달 17일부터 19일까지 한정된 콘텐츠를 대상으로 모든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누구나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고, 출시 시점에 한정 가방 외형 보상을 선물한다.
넥슨은 ‘아크 레이더스’ 사전 판매를 기념해 한국 이용자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크 레이더스’ 스팀 키 코드를 구매하면 스탠다드 에디션은 1만 원, 디럭스 에디션은 2만 원 상당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