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2일 방영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 3860회에서는 "수군수군 미스터리" "맛있는 퇴근" "REC 365" "외국인의 밥상" 코너가 방송된다.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해 AI로 생성한 자료사진.
'맛있는 퇴근' 코너에서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봉심식당 대학로본점'을 소개한다. 이곳은 파스타와 뇨끼 등 다양한 양식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긴 시간 훈연해 만든 포르케타 애플 플레이트는 부드러운 고기 맛으로 호평을 받는다.
일부 방문객들은 네이버 리뷰를 통해 "고기 맛이 풍부해서 강력 추천합니다" "고기가 완전 부드럽고 맛있어요" "이 정도 가격에 음식 퀄리티도 좋고 잘 먹고 갑니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생방송 투데이' 진행자 이인권(왼), 박은경(오) / '생방송 투데이' 공식 홈페이지
'외국인의 밥상' 코너에서는 묵은지 김치찜 한 상을 맛볼 수 있는 인천 연수구의 '군봉묵은지김치찜'을 소개한다. 숙성된 국내산 묵은지와 부드러운 돼지고기가 조화된 이곳의 김치찜은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일부 방문객들은 네이버 리뷰를 통해 "올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반찬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국물 맛 못 잊고 또 찾아왔습니다" "푹 익은 묵은지와 부드러운 고기가 정말 최고였고 국물은 진하면서도 깔끔해서 계속 먹게 돼요" 등의 후기를 남겼다.
'생방송 투데이'는 평일 오후 6시 50분 방송된다.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