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소스 1991은 ‘Tradition Meets Fusion’이라는 슬로건 아래, 한국의 대표 발효 식품인 고추장을 현대인의 입맛과 다양한 글로벌 요리에 맞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첫 라인업은 △오리지널 고추장 소스(전통 고추장의 재해석, 깔끔하고 담백한 맛), △트러플 고추장 소스(은은하게 퍼지는 트러플 맛), △까르보 고추장 소스(크리미하고 매콤한 퓨전 맛) 총 3종이다. 제품은 건강한 재료와 HACCP 인증을 기반으로 안심하고 즐길 수 있으며, 향후 다양한 퓨전 맛으로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소스코 관계자는 “K-푸드의 세계적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고추장의 전통성과 글로벌 퓨전 트렌드를 동시에 담은 소스를 선보이고 싶었다”며 “가정식부터 외식, 파티 요리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고 전했다.
서울소스 1991은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