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경제=김종효 기자 | 장원교육의 음악교육 브랜드 뮤직에듀벤처는 성인 피아노 학습자를 위한 새로운 교재 'Do, the 성인 어드벤처'와 'Do, the PIANO'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Do, the 성인 어드벤처'는 기존 성인 어드벤처 시리즈 1·4권으로 나뉘어 있던 초급부터 상급 과정까지의 커리큘럼을 한 권으로 압축한 ‘포인원’ 교재다. 초급 단계에서 피아노를 처음 접하는 학습자는 물론 상급 레퍼토리에 도전하고자 하는 성인 학습자까지 한 권으로 체계적인 학습 과정을 이어갈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를 통해 학습자들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Do, the PIANO'는 'Do, the 성인 어드벤처'와 함께 활용할 수 있는 병행 교재다. 'Do, the 성인 어드벤처' 교재에서 다룬 이론과 곡들을 실제 연습할 수 있도록 손가락 훈련, 테크닉, 추가 레퍼토리를 제공한다. 본 교재는 단순한 보조 교재가 아닌 음악적 깊이와 연주 경험을 풍부하게 해줄 수 있다. 또한 어린 학습자부터 성인 학습자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호감을 가질 수 있도록 여러 장르의 연주곡을 수록해 연주의 즐거움을 쉽게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뮤직에듀벤처는 이번 신간 출간을 통해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아우르는 전 세대 음악 교육 교재 라인업을 구축했다. 아울러 신간 교재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국 순회 세미나도 진행한다. 세미나에서는 교재의 특징, 지도법, 현장 적용 사례 등을 소개하며 음악 교육 관계자와 학습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세미나 관련 자세한 일정과 정보는 뮤직에듀벤처 카카오톡 채널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Do, the 성인 어드벤처'와 'Do, the PIANO'는 뮤직에듀벤처 공식 쇼핑몰과 전국 지사, 온·오프라인 주요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뮤직에듀벤처 관계자는 “이번 신간은 연령과 수준에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피아노를 배우고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앞으로도 교육 현장과 학습자의 목소리를 반영해 더욱 다채로운 음악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