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25FW 시즌 경량패딩 화보를 공개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화보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프리미엄 경량패딩을 중심으로, 일상과 여행의 경계를 허무는 액티브웨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특히 고윤정이 착용한 '올버트 뉴퀼팅 구스다운 경량패딩'은 고밀도 나일론 소재의 저데니아 공법을 적용해 은은한 윤광과 뛰어난 발수·방풍 기능을 자랑한다. 또한, 그라핀 축열 안감을 사용하여 즉각적인 따뜻함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구스 충전재로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보온성을 동시에 갖췄다.
함께 선보인 '티베른 튜브 구스다운 경량패딩'은 프리미엄 유러피안 구스를 사용하고 무봉제 3D 튜브 원단을 적용하여 독특한 퀼팅 패턴을 완성했다. 세미오버핏 실루엣과 여성의 체형을 고려한 기장감은 이상적인 핏을 연출한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프리미엄 경량패딩은 세련된 출퇴근룩은 물론 여행지에서도 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이라고 강조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프리미엄 경량패딩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 #고윤정 #경량패딩 #올버트뉴퀼팅 #티베른튜브구스다운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