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희귀의약품 안정공급 관리연구 국책과제 선정
리쥬란 코스메틱, 일본 최대 뷰티 플랫폼서 팝업스토어
▲ 한독[002390]은 추석을 맞아 혈당과 혈압 관리를 위한 의료기기 '바로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연속혈당측정기 '바로잰Fit'은 2+1 행사를 실시한다. 자동전자혈압계 '바로잰 펄스'를 구매하면 '바로잰II 혈당측정기'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은 네이버 한독몰과 자회사 한독헬스케어의 자사몰 일상건강에서 28일까지 열린다.
▲ 휴온스[243070]는 한국희귀·필수의약품센터에서 주관하는 '국가필수의약품 안정공급 관리연구' 2단계 3차 생산기술 개발기관으로 최종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국가필수의약품 안정공급 관리연구는 환자에게 꼭 필요하지만 수급이 불안정한 의약품을 국가 차원에서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기술 개발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국책과제 선정 품목은 '아세트산나트륨 용액주사제'와 '플레카이니드 용액주사제'다. 휴온스는 각 품목당 연간 약 1억7천만원 규모의 정부출연금을 지원받아 1년간 연구를 진행한다.
▲ 파마리서치[214450]는 리쥬란 코스메틱이 24∼30일 일본 최대 뷰티 멀티숍 '앳코스메 도쿄'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대표 제품 '리쥬란 힐러 턴오버 앰플 듀얼 이펙트'는 큐텐 메가와리 실시간 랭킹 1위 등을 차지하며 일본 소비자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현장에서는 피부 고민별 맞춤 컨설팅과 제품 체험 행사가 운영되며 SNS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앳코스메 한정 리미티드 굿즈'가 증정된다. 인기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방문해 브랜드 체험 후기를 공유하고 소비자와 소통하는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hanju@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