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윌로펫, 반려견 맞춤 종합 영양보조제 7종 출시
유유제약, 국군의 날 어린이 그림대회 비타민 후원
▲ 롯데바이오로직스는 10∼11월 아시아와 유럽, 미국 등 세계 각지에서 열리는 국제 바이오 콘퍼런스에 연이어 참가해 위탁개발생산(CDMO) 경쟁력을 알린다고 22일 밝혔다. 회사는 10월 8일∼10일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리는 '바이오 재팬 2025'를 시작으로 같은 달 28∼30일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의약품 전시회 'CPHI 월드 와이드'와 11월 3∼6일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리는 '월드 ADC 샌디에이고 2025' 등 3개 행사에 연달아 참석한다. 롯데바이오로직스 관계자는 "하반기에도 적극적인 파트너링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유한양행[000100]은 반려동물 토탈 케어 브랜드 윌로펫이 반려견 생애주기와 주요 건강 기능별로 세분화한 종합 영양 보조제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총 7종으로 퍼피&주니어, 어덜트, 시니어 연령별 3종 및 기관지·눈·관절·신장 등 건강 기능을 위한 4종으로 구성됐다. 이들 제품은 알레르기 유발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체 가수분해 단백질을 사용했고, 삼중 보호 개별포장을 도입해 빛, 수분, 산소를 차단하고 영양소의 안정성을 확보했다. 또 츄어블 정제로 개발돼 반려견의 기호성을 높였다.
▲ 유유제약은 건군 77주년 국군의 날을 기념해 국립서울현충원에서 진행되는 어린이 그림대회에 비타민을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유유제약은 유판씨팝정 500여 개를 이번 대회를 주최한 사단법인 국군예우사업회에 전달했다. 유유제약이 기부한 제품들은 행사 당일 참가자에게 증정된다. 이번 대회 주제는 '호국영웅을 그리다, 6·25 전사자 유해 발굴'로, 6·25전쟁 당시 대한민국을 지켜 낸 호국영웅과 그 뜻을 이어받은 우리 국군의 모습을 그리면 된다.
hanju@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