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아이앤비백(INB100)은 지난 19일 오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첸의 미니 5집 ‘아카디아’(Arcadia)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아카디아’를 비롯해 ‘노 그래비티’(No Gravity), ‘헬프 미 썸바디 투 러브’(Help Me (Somebody 2 Love)), ‘인 마이 라이프’(In My Life), ‘데자뷰’(Deja-Vu)까지 총 5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첸은 타이틀곡과 ‘헬프 미 썸바디 투 러브’에 작사로 참여했다.
또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각 곡의 정체성을 드러내는 표지판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하단에는 곡 제목과 함께 가사의 일부를 담아내 수록곡의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오는 29일 발매 예정인 첸의 미니 5집 ‘아카디아’는 이상향이라는 타이틀 하에 완성된 앨범이다. 앞서 공개된 티징 콘텐츠를 통해 ‘ON(온)’과 ‘OFF(오프)’ 두 가지 콘셉트를 선보이며 이상향을 향하는 여정과 그곳에 도달한 모습을 동시에 그려내 눈길을 끈 바 있다.
이렇게 신보의 수록곡 리스트까지 공개되며 발매 열기가 한층 고조된 상황 속, 또 한 번 글로벌 리스너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첸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첸의 미니 5집 ‘아카디아’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