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 어거스틴(St. Augustine)은 미국 플로리다주 북동부에 위치한 인구 1만 5천여명의 소도시로, 미국에서 역사가 가장 오래된 도시이다. 청교도들이 매사추세츠주에 도착하기 약 50년 전인 1565년에 스페인이 플로리다주 세인트 어거스틴에 정착지를 세웠다. 이는 미국에서 유럽인들이 세운 최초의 영구적인 정착지였다.
세인트 어거스틴 전경: 스페인 르네상스 건축 양식의 건물들이 주를 이룬다.
카스티요 데 산 마르코스 국립 기념물 (Castillo de San Marcos National Monument): 1672년 스페인에 의해 건설된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석조 요새로, 스페인 식민지 시대의 견고한 방어 시설을 엿볼 수 있다.
폰세 드 레온 호텔 (Hotel Ponce de Leon) : 플로리다 개발의 상징적인 인물인 철도·호텔 사업가 헨리 플래글러(Henry Flagler)가 1888년에 세운 고급 리조트 호텔로, 당시 미국 동남부 관광산업 발전에 큰 역할을 했다. 1968년부터는 플래글러 대학(Flagler College)의 캠퍼스로 사용되고 있다. 방문객들에게 투어를 제공하기도 한다.
라이트너 박물관 (Lightner Museum): 본래는 헨리 플래글러가 1888년에 지은 Alcazar Hotel(알카사르 호텔)이었지만, 1947년부터는 박물관으로 사용되고 있다. 길드 시대의 예술품과 유물을 전시한다.
Casa Monica Resort & Spa: 1888년에 개장한 호텔로, 여전히 호텔로 사용되고 있다.
Cathedral Basilica of St. Augustine(세인트 오거스틴 대성당 바실리카): 미국 본토에서 가장 오래된 가톨릭 교구 성당이다. 이 성당은 1565년 스페인이 세인트 어거스틴을 건설하면서 시작된 미국 가톨릭 역사의 상징이다.
Memorial Presbyterian Church(메모리얼 장로교회): 헨리 플래글러가 딸 제니 루이스 플래글러를 추모하기 위해 건립한 교회이다. 플래글러는 딸이 출산 중 사망하자 깊은 슬픔에 빠졌고, 그녀를 위한 추모 공간으로 이 교회를 헌정했다(1890년). 교회 내부에는 플래글러 자신과 그의 첫 번째 아내, 딸이 안치된 가족 영묘가 있다.
역사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세인트 어거스틴의 거리들
Bayfront Marin House: Bed and Breakfast(숙박시설)
보물찾기 크루즈: 해적선을 타고 90분간의 항해를 떠날 수 있다. 라이브 해적 쇼를 통해 아이들과 보물찾기에 참여할 수 있다.
다운타운 북쪽의 Magnolia Avenue: 울창한 라이브 오크(Live Oak) 나무들이 양쪽에 늘어서 있고 플로리다 특유의 고풍스럽고 낭만적인 풍경을 자아낸다.
Vilano Beach: 다운타운 북쪽으로 다리 하나를 건너면 닿을 수 있는 아담하면서도 매력적인 해변이다.
Real Coast to Coast
TampaAerialMedia
Copyright ⓒ 시보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