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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누적 관객수 550만을 돌파한 화제작 ‘좀비딸’에서 주연을 맡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최유리는 밝고 상큼하며 건강한 에너지로 젠지세대를 비롯한 전 세대의 주목을 받고 있다. 작심랩은 최유리의 이미지가 브랜드가 지향하는 ‘일상 속 웰니스 루틴’과 잘 어울려 강력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작심랩은 2021년 진하고 차별화된 맛의 콤부차로 시장에 첫발을 내딛은 뒤, 현재 11종의 콤부차·애사비·단백질 쉐이크 등 다채로운 웰니스 음료 라인업을 선보이며 빠르게 성장했다. 2022년 올리브영 매장 입점, 2024년 말레이시아 왓슨스 입점에 성공하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웰니스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특히 콤부차는 저칼로리이면서 풍부한 맛으로 ‘건강한 탄산 음료의 대안’으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작심랩은 단백질 쉐이크 3종, 레몬애사비, 치아씨드가 함유된 골드키위 콤부차를 연이어 선보이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했고, 오는 11월에는 기능성 라인업 ‘슈퍼 워터’를 론칭해 일상 속 웰니스 니즈를 한층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9월 19일부터 자사몰을 통해 ‘최유리 PICK 하루 루틴 기획 세트’를 출시하고, 코스모폴리탄 등 주요 매체 SNS와 연계한 모델 발탁 기념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이를 통해 작심랩은 소비자들의 웰니스 루틴 파트너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작심랩 관계자는 “최유리 배우의 밝고 건강한 매력이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와 정확히 맞닿아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웰니스 제품과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지속 가능한 건강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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