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WH-1000XM6 ‘나를 높이자’ 광고 캠페인 전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소니코리아, WH-1000XM6 ‘나를 높이자’ 광고 캠페인 전개

위클리 포스트 2025-09-19 08:49:14 신고

3줄요약

소니코리아가 플래그십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6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나를 높이자’ 슬로건 아래, WH-1000XM6가 업무·취미·자기계발 등 일상 속 몰입을 돕는 생산성 도구임을 강조한다. 온·오프라인 광고와 ‘나잘쓰 CLUB - 1000X 크리에이터’ 체험단 운영으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며, 집중과 성장을 위한 핵심 파트너로서의 가치를 전달한다.


소니코리아는 올해 6월 출시한 플래그십 무선 헤드폰 WH-1000XM6를 중심으로 신규 광고 캠페인 ‘나를 높이자’를 전개한다. WH-1000XM6가 꿈을 실현하고 성장하는 과정에서 몰입을 돕는 핵심 도구임을 강조하는 캠페인이다.

광고는 다양한 직업군의 사람들이 WH-1000XM6와 함께 몰입하는 순간을 담아내며, 9월 22일부터는 앰배서더 프로그램 ‘나잘쓰 CLUB - 1000X 크리에이터’를 운영해 참가자들이 제품과 함께하는 성장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WH-1000XM6는 최신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3와 12개의 마이크를 탑재해 업계 최고 수준으로 평가받은 WH-1000XM5를 능가하는 노이즈 캔슬링을 구현한다. 그래미 수상 엔지니어들과 협업한 사운드 튜닝으로 프리미엄 음질을 제공하며, 폴더블 디자인과 소프트 핏 레더 이어패드로 휴대성과 착용감을 강화했다. AI 기반 빔포밍 시스템은 주변 소음을 차단하고 음성을 선명하게 전달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WH-1000XM6가 일상에서 몰입과 성장을 지원하는 파트너가 되길 바라는 취지에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자기 계발과 성장을 돕는 도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