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케어 마이키즈, 자체 캐릭터 ‘마로·슈’ 론칭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뉴케어 마이키즈, 자체 캐릭터 ‘마로·슈’ 론칭

이뉴스투데이 2025-09-18 12:00:00 신고

3줄요약
[사진=대상]
[사진=대상]

[이뉴스투데이 박재형 기자] 대상웰라이프는 ‘뉴케어 마이키즈’ 자체 캐릭터 ‘마로(MARO)’와 ‘슈(SHOO)’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뉴케어 마이키즈는 아이들의 균형 잡힌 성장과 밝은 에너지를 지원하는 브랜드로 이번에 공개한 마로와 슈는 ‘사랑·웃음·희망’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담았다.

새롭게 론칭한 캘긱터는 ‘달콤행성’에서 지구로 온 콘셉트로 마로는 희망과 편안함을, 슈는 밝고 즐거운 에너지를 상징한다..

뉴케어 마이키즈는 이들 캐릭터를 제품 패키지와 캠페인, 온라인 콘텐츠 등 다양한 채널에 적극 활용해 아이들이 일상 속에서 친근하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신규 캐릭터는 뉴케어 마이키즈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5종 △멀티비타민 미네랄 구미 △칼슘D 구미 △튼튼 홍삼 젤리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비피더스 유산균 등에 우선 적용되며, 이번달 말부터 대상웰라이프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새로운 캐릭터 마로와 슈를 통해 아이들이 뉴케어 마이키즈를 더욱 친근하게 느끼고, 건강한 습관을 즐겁게 받아들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이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