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특별 이벤트 ‘BOOST TOGETHER’를 실시한다.
내달 10일까지 약 한 달간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크게 세가지로 구분된다. 부스트 미션(BOOST MISSION), 투게더 미션(TOGETHER MISSION), 그리고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부스트 투게더 이벤트(BOOST TOGETHER EVENT)이다.
부스트 미션(BOOST MISSION)에서는 최고 티어 달성 시 최대 28장의 래플 티켓을 얻을 수 있고, 투게더 미션(TOGETHER MISSION)에서는 출석 및 클랜 미션을 통해 하루 최대 18장의 티켓을 추가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적 티켓으로 실시간 응모할 수 있다. 또 당첨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도전이 곧 보상으로 이어지는 즐거움을 체감할 수 있다.
경품 혜택은 여행 상품에서 한정판 굿즈까지 다양하다. 최대 100만 원 상당의 여기어때 여행 상품권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정판 굿즈 등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보상을 제공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여기어때의 협력을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는 여기어때 CM송을 활용한 프로모션 영상과 보이스 카드가 제공되며, 여기어때 앱 인증을 완료한 선착순 5000명에게는 의상 및 헤어 아이템을 제공한다. 게임과 여행이 결합된 다채로운 경험을 통해 유저들은 또 다른 혜택을 이어갈 수 있다.
여기에 오는 9월 19일에는 PUBGM X G-DRAGON 전용 아이템도 신규 출시된다. ▲의상 세트 2종 ▲총기 스킨(M24, M16A4) ▲프라이팬 ▲이모트 3종(HOME SWEET HOME, POWER, TAKE ME) ▲프로필 및 테두리 등 G-DRAGON의 개성을 담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