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기업 리디 주식회사(대표 배기식, 이하 리디)는 인기 웹소설 ‘악인 남편’의 웹툰을 단독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악인 남편’은 ‘키치웨딩’, ‘약탈혼’ 등을 집필한 사하 작가의 대표 웹소설을 기반으로 창작한 웹툰으로, 원작은 ‘2024년 리디 어워드 로맨스 판타지 웹소설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시간을 초월한 애절한 로맨스라는 참신한 설정과 섬세한 감정 묘사로, 론칭 직후 웹소설 로맨스 판타지 카테고리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웹툰 ‘악인 남편’은 원작의 매력을 살리면서도 작화와 연출을 통해 깊이 있는 서사를 선보인다. 제국의 대공인 남주와 천재 약사인 여주가 예상치 못한 약혼과 함께 맞이하게 되는 에피소드들의 긴장감 넘치는 전개가 돋보인다.
리디는 웹툰 ‘악인 남편’ 단독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료 감상 회차에 따라 포인트를 추첨 증정하고, 리뷰 작성자 전원에게도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유료 10화 이상 소장 시 100% 포인트백 혜택을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리디 관계자는 “웹소설로 큰 사랑을 받은 ‘악인 남편’을 웹툰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만큼 원작 팬은 물론 로맨스 판타지를 사랑하는 독자 모두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한층 깊어진 서사를 만끽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악인 남편’ 웹툰과 원작 웹소설은 리디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감상할 수 있다.
Copyright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