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기아 앱 장애로 고객 불편 속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현대차·기아 앱 장애로 고객 불편 속출

아주경제 2025-09-17 17:55:48 신고

현대차 기아 양재사옥사진현대차
현대차 기아 양재사옥.[사진=현대차]
현대차·기아의 고객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에 서비스 장애가 발생해 이용객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17일 현대차·기아에 따르면 '마이현대', '기아', '마이 제네시스' 앱은 이날 오전 7시 39분부터 네트워크 불안정에 따른 장애가 발생하고 있다.
 
앱을 통해 원격으로 차량 문을 잠그고 해제하는 '디지털 키 2.0' 기능을 이용할 수 없어 앱 이용자의 불만이 속출하고 있다.
 
현대차·기아는 "현대차·기아는 삼성 월렛과 애플 지갑에 디지털 키를 등록하면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며 "이른 시일 내에 복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