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코다리조림 전문 프랜차이즈 황금코다리는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과 제휴를 맺고 브랜드 채용관을 개설했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브랜드 채용관은 황금코다리 기존 가맹점주들과 코다리창업을 고민하는 예비창업자들이 아르바이트 직원을 구하기가 힘든 점을 고려해 오픈했다. 이를 통해 아르바이트 직원 및 정직원 구인광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구직자들이 원하는 브랜드 공고를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한 전문 채용관이라고 브랜드 관계자가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채용관 개설로 황금코다리 가맹점 점주님들께서 무료로 가맹공고등록이 기능해졌으며 해당 직종 및 지역별 구인 공고 노출 지원, 리스트업 지원 등의 다양한 혜택을 볼 수 있다.”며 “특히 채용 공고 당시 여러 채용사이트를 이용하며 발생하는 비용과 여러 문제들을 줄일 수 있어 가맹점주님들의 만족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가맹점의 대표 애로사항인 직원 구인의 어려움과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브랜드 채용관을 오픈하게 된 만큼 본사에서 연간 계약으로 모든 비용을 부담해 가맹점주님들은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황금코다리의 자세한 사항은 황금코다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