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전문가처럼” 셀헤디, 루베 시즌2 홈쇼핑 정식 런칭 ‘누적판매 6만개 돌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집에서도 전문가처럼” 셀헤디, 루베 시즌2 홈쇼핑 정식 런칭 ‘누적판매 6만개 돌파’

뉴스로드 2025-09-17 17:03:09 신고

3줄요약
사진제공=셀헤디
사진제공=셀헤디

[뉴스로드] 셀프 헤어케어 전문브랜드 ㈜셀헤디는 ㈜알유코리아와의 협력으로 ‘루베 볼륨업 솔루션’을 한 단계 발전시킨 신제품 ‘루베 볼륨업 솔루션 플러스’와 ‘루베 컬픽서’를 새롭게 런칭하였다 

셀헤디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성원에 힘입어 홈쇼핑 23회 런칭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누적 판매량 6만개 돌파라는 놀라운 성과를 거뒀다. 이번 성과의 중심에는 홈쇼핑 전문 파트너 ㈜알유코리아와의 협력이 있었다. ㈜알유코리아는 방송 기획과 판매 전략을 함께 이끌며, 셀헤디가 단기간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시장에서 자리 잡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루베 볼륨업 솔루션 플러스는 기존 제품 대비 볼륨 지속력과 스타일 완성도를 강화, 방치시간 40분을 10분으로 단축시켜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집중적으로 향상시켰다. 루베 컬픽서는 스타일링 후 볼륨과 컬을 오래 유지해주는 고정·보호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라인업은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손쉽게 전문적인 볼륨과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사진제공=셀헤디
사진제공=셀헤디

셀헤디는 오는 11월, 새로운 셀프 염색기구를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기존의 볼륨 솔루션과 함께,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전문 미용실 수준의 염색·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표다. 또한 단순히 제품 판매에 그치지 않고, 충남 지역 특산물 기반 헤어케어 제품 개발과 해외 수출 확대를 통해 K-뷰티의 글로벌 확산에도 앞장서고 있다.

셀헤디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성원 덕분에 6만 개 판매와 23회 홈쇼핑 방송이라는 중요한 이정표를 세울 수 있었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루베 볼륨업 솔루션 플러스’와 ‘루베 컬픽서’, ‘11월 출시될 셀프염색기구’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집에서도 전문가처럼’이라는 셀헤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