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팝 스타' 아도, 올해도 한국서 팝업 스토어 연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J팝 스타' 아도, 올해도 한국서 팝업 스토어 연다

이데일리 2025-09-17 16:58:01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J팝을 대표하는 글로벌 아티스트 아도(Ado)가 데뷔 5주년을 맞이해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더세임(TheSameE) 인사점에서 팝업스토어 ‘아도 5주년 팝업 스토어 인 서울’(Ado 5th Anniversary POP-UP STORE in SEOUL)을 개최한다.

(사진=YG플러스)


YG플러스(YG PLUS)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아도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YG플러스가 유니버셜 재팬과 협업해 운영하며, 일본 외 글로벌 팝업 투어 중 첫 번째로 오픈된다.

아도는 2020년 ‘시끄러워’(Usseewa/うっせぇわ)로 메이저 데뷔한 뒤 ‘원피스 극장판’ 시리즈 사상 역대 최고 흥행을 기록한 애니메이션 ‘원피스 필름 레드’ 주제곡 ‘신시대’(新時代)를 통해 국내에서도 널리 알려졌다. 특히 폭발적인 가창력만으로 몰입감 넘치는 공연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서울 팝업스토어는 한계 없이 뻗어 나가는 아도의 5년간의 발자취를 기록하고 국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즐거움을 전하고자 준비됐다. 한국 팬들에게 전하는 아도의 육성 메시지 외에도 역대 앨범을 청취할 수 있는 청음존, 대표 앨범 자켓을 입체감 있게 즐길 수 있는 포토존이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어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팬들에게 아도와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아도에게 팬들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이벤트 존도 마련됐다. 레터 박스(LETTER BOX) 이벤트 존에서 모아진 팬레터들은 아티스트에게 직접 전달될 예정이다. 5주년 기념 MD도 판매될 예정이다. 일본 도쿄에서 선공개된 오리지널 MD 약 40종 외에도 한국 팬들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서울 한정 MD 9종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지난 8월 28일 도쿄 하라주쿠 유니버셜 스토어(UNIVERSAL MUSIC STORE Harajuku)를 시작으로 일본 5개 도시에서 릴레이로 진행되고 있는 ‘아도 5주년 팝업 스토어’는 일본 외에도, 다양한 글로벌 도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YG플러스 관계자는 “아도는 명실공히 J팝 대표 아티스트이자 글로벌 스타다. 지난 5년간의 활동 성과도 대단했지만 앞으로의 성과가 더 기대되는 아티스트”라고 말했다. 이어 “YG플러스는 글로벌 마켓을 대상으로 쌓아온 IP 사업 운영 노하우와 역량을 바탕으로 글로벌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아도 5주년 팝업 스토어 인 서울’은 15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입장 신청이 가능하며, 팝업 오픈 당일 현장 대기 입장도 병행 운영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