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한민하 기자] 애경산업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POINT)’가 선보인 마스카라 리무버가 화제를 모았다.
포인트는 다이소에 선보인 ‘딥 클린 퀵 마스카라 리무버’가 온·오프라인 전체 공급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포인트 딥 클린 퀵 마스카라 리무버는 지난 6월 다이소에 선보인 이후 사용 후기를 담은 SNS 콘텐츠가 자체 바이럴 되며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을 탔다. 그 결과 론칭 3주 만에 다이소몰 입고 물량이 품절되며 이번달 초에는 온·오프라인 전체 공급물량인 5만 개가 모두 소진되는 등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포인트 브랜드 담당자는 “가성비 화장품 소비 니즈 반영은 물론 비건 인증부터 안 자극 대체 시험 및 피부자극테스트 완료 등 제품력을 신경 써서 개발한 결과 10·20 잘파세대(Z+Alpha Generation)를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며 “완판 이후 물량 확보에 빠르게 대응해 현재는 2차 물량 입고가 완료된 상태”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