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애경산업·컬리·11번가·노랑풍선 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애경산업·컬리·11번가·노랑풍선 외

프라임경제 2025-09-17 11:05:52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긴 추석 연휴를 앞두고 명절 김장 수요를 위한 절임배추 특별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오는 9월18일부터 22일까지 총 5일간 절임배추 사전예약 행사를 선보인다. 총 4000박스 한정 기획으로, 국내산 절임배추 10kg(박스) 기준 행사카드 구매 시 5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이마트는 매년 10월 중순 이후 겨울 김장 수요에 맞춰 절임배추 사전예약을 단 한 번만 진행해왔으나, 올해는 추석 연휴가 길고 가족 단위 식사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처음으로 명절 전 특별 사전예약 행사를 추가로 기획했다.

© 이마트

또한 이번 사전예약은 이마트 앱 내 '오더픽' 서비스를 처음으로 도입해 고객들이 절임배추 한정 기획 물량 사전예약을 위해 오픈런을 하지 않아도 되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오더픽은 이마트앱에서 사전 주문 후 상품을 매장에서 직접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다. 9월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사전예약 신청이 가능하며, 총 4천 박스 한정 기획 물량을 9월26일~27ㅇㄹ 양일간 각 2천 박스씩 매장을 방문해 픽업할 수 있다.

특히 이마트는 고물가 속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명절 김장을 준비할 수 있도록 6개월 전부터 사전 대량 물량 기획과 산지 직거래를 통해 최저가 수준으로 여름 절임배추 사전예약을 기획했다.

강원 영월과 경북 영양/문경 지역의 준고랭지~고랭지에서 재배된 여름 배추들로 10kg 1박스 당 4~8포기 내외 절임배추가 들어간다. 평균 5포기 내외로 계산했을 때 포기당 5560원 수준으로 일반 배추 소매가보다도 저렴한 가격이다.

실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농산물유통정보 aTKAMIS 소매가격에 따르면, 9월 15일(월) 기준 배추(상품 등급, 1포기) 평균 소매가는 6336원으로, 절임 작업을 진행했음에도 일반 배추 소매가 대비 10% 이상 저렴하다.

한편, 절임배추 외에도 간편한 김장을 위한 시원하고 깔끔한 중부식 '김치양념(4kg)' 역시 동기간 오더픽을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카드 구매 시 5000원 할인해 판매하며, 10kg 분량의 절임배추를 넉넉하게 버무릴 수 있는 양이다.

홈플러스가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오직 홈플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대표 브랜드 제품과 단독 상품을 파격가로 선사하는 '홈플 히트상품 위크' 2주차 행사를 전개한다.

먼저, 18~21일까지 금어기(6~8월) 해제 직후 어획한 살아있는 꽃게를 5도씨 이하 냉수로 기절시켜 포구에서 직송해 살이 꽉 찬 국내산 '냉수마찰 기절꽃게(2kg/박스/조기품절 가능)'는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해양수산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해 판매하고, 동기간 몽블랑제 스테디셀러 제품인 '정통단팥빵(4입/조기품절 가능)'은 30% 할인해 내놓는다. 

또, 18~24일 간판 제품인 캐나다산 '보먹돼 삼겹살/목심(100g/조기품절 가능)'은 1000원대에 선보이고, 국내산 냉장 계육을 사용해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당당 더큰후라이드치킨(마리)'은 9000원대, '당당 더큰달콤양념치킨'은 1만원대에 판다. 특히, 당당 더큰치킨 2종을 구매하면 하얀 치킨무도 증정(제품당 1개)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고백스시 버라이어티멀티팩/버라이어티장어멀티팩'은 20% 할인해 제공한다.

높은 품질과 가성비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홈플러스의 PB 브랜드 '심플러스'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진짜 춘장 39.6%를 함유해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심플러스 이춘삼 짜장라면(128g*4입)', 6가지 해산물과 불맛 짬뽕조미유로 맛을 낸 '심플러스 이해봉 짬뽕라면(114g*4입)', 쇠고기장국과 엑기스분말로 깊고 진한 맛이 일품인 '심플러스 이진국 소고기라면(115g*4입)' 등이다. 

인기 먹거리는 최적가로 기획했다. 7대 카드 결제 시 설도, 앞다리, 목심, 사태, 양지 등 '농협안심한우 국거리/불고기(100g/점포별 취급등급 상이/조기품절 가능)'는 40% 할인 혜택을 선사하고 '15Brix 샤인머스캣(1.5kg/국내산)'은 3000원 할인, '영암 무화과(1kg/조기품절 가능)'는 5000원 할인해 판다. 또, 18~21일 '대란 30구(조기품절 가능/1인 1판 한정/서귀포점 제외)'는 1000원 할인한 가격에 내놓는다. 

동기간 열리는 '홈플러스 갈비 유니버스'에서는 본격 추석 준비를 위한 고품질의 육류 제품을 엄선했다.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캐나다산 '보먹돼 등갈비(100g/조기품절 가능)'와 '한돈 일품포크 갈비(100g/조기품절 가능/서귀포점 제외)'는 40% 할인해 판매하고, '미국산 초이스/호주청정우 냉동 LA식 꽃갈비(1.4kg/조기품절 가능)'는 1만원 할인해 내놓는다. ‘미국산 초이스/호주청정우 냉장 찜갈비(100g/조기품절 가능)'는 멤버십 특가로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롯데마트는 오는 9월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초절약 쇼핑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돼지고기, 한우, 사과, 연어 등 고객 수요가 높은 신선 먹거리와 냉동 떡갈비, 맛살류, 양념장 등 주요 제수용품을 특가로 준비했다.

먼저 돼지고기와 한우 등심을 특가 판매한다. '국내산 돼지고기 삼겹살/목심(각 100g/냉장)'은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1990원에 선보이며, 1++ 한우 중 최상급(9등급)만 엄선한 '마블나인 등심(100g/냉장)'은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제육에 많이 사용되는 '국내산 돼지고기 앞다리(100g/냉장)'는 20일부터 21일까지 행사카드 결제 시 30%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인기 수산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SUPER 생연어(횟감용/100g/노르웨이산)'는 행사카드 결제 시 20% 할인된 가격에, '꽃게(100g/냉장/국산)'는 행사카드 결제 시 964원에 판매한다. 또한 '완도 활 전복(4마리/냉장)'과 '고등어 자반(2마리/냉장/국산)'은 수산대전 할인 20%를 적용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한정 특가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18일부터 21일까지 '가지(국산/개)'를 590원에 판매하고, '홍로사과(4~8입/봉)'는 농할 20% 할인을 적용해 판매한다. '상생 양배추(1통)'는 18일부터 19일까지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냉동전, 맛살류, 양념장 등 주요 추석 제수용품을 최대 50% 할인해 선보인다. '요리하다 고기깻잎전(300g)', '요리하다 동태전(300g)' 등 냉동 식품 6종에 대해 3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동원·대림·한성 맛살류는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백설 고기 양념장 6종'은 개당 1500원 할인 판매하고 '오늘좋은 해바라기유(1L)'는 기존 대비 1000원 할인해 내놓는다.

한편, 롯데마트는 9월20일부터 26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3차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실속형부터 프리미엄, 개인 취향을 반영한 차별화 상품까지 총 800여 종의 선물세트를 준비했으며, 행사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최대 50만원 상당의 롯데상품권 증정 또는 동일 금액의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이달 16일, 9층에 위치한 생활전문관 '키친&테이블웨어 존'을 10년 만에 재단장했다. 지난 6월 프리미엄 가전 전문관 리뉴얼한 것에 이어 생활 장르를 한층 강화한 것이다.

최근 가정에서도 레스토랑 수준의 다이닝을 즐기는 '홈쿡' 수요가 늘면서 식기·조리도구·플레이팅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인기 요리 프로그램의 영향까지 더해지며 셰프급 다이닝을 구현하려는 흐름이 확산되는 추세다.

약 100여 평 규모 공간에 60여 개 브랜드를 한데 모아, 기존 백화점에서는 보기 힘든 프리미엄 조리용품·식기를 선보인다. 전문 셰프들도 인정할만한 수준의 구성으로 고객들에게 주방 용품의 신세계를 열어준다는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백화점 업계 최초로 일본 장인 제작 나이프 편집숍 '마이도'와 주방 조리도구 전문 매장 '키친툴'이 들어선다.

먼저 '마이도'에서는 에치젠·사카이·산조 등 일본 6대 나이프 산지의 장인 브랜드부터 유럽 명장 나이프까지 30여 종을 갖췄다.

대표 상품으로는 '팩토리 나이프(입문용)' 20만원~50만원대부터 장인 생산하는 '나이프(혼야끼)' 100만원~1000만원대까지 다양하다. 특히 '슌'의 50주년 기념 한정상품 '코헨'을 국내 단독으로 99만원에 판매하며,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하세가와 블랙 항균 도마를 선착순 증정한다.

아시아 퀴진을 위한 주방 용품 매장 '키친툴'은 유럽·일본의 프리미엄 브랜드 약 30여 종을 엄선해 소개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감성적인 디자인의 내열 뚝배기 '이가모노'', 현대적으로 재탄생한 로컬 도자기 '마루히로 하사미' 등이 있다.

최근 3년간 두 자릿수 성장세를 이어온 테이블웨어도 대폭 업그레이드됐다. 로얄코펜하겐, 웨지우드, 빌레로이앤보흐 등 글로벌 브랜드는 각자의 세계관을 반영한 매장으로 재단장했으며, 로얄코펜하겐에서는 희귀 예술품 '공주와 완두콩'을 전시·판매한다.

리뉴얼 오픈 기념 행사도 진행된다. 로얄코펜하겐은 프린세스 한식 에센셜 세트(10P)를 특가 에 판매하고,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250주년 기념 접시를 증정한다. 

강남점 키친&테이블웨어존에 새로운 다이닝 공간 '쿠킹스튜디오'가 문을 열었다.

쿠킹스튜디오는 △조리도구 △쿠킹 쇼케이스 △주방가전 등 3개 구역으로 나눠 각 존에 맞는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으며, 공간 분위기에 어울리는 인테리어로 시선을 끈다.

조리도구 구역에는 주방을 더욱 스마트하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휴대용 탄산음료 제조기 'ISI 트위스트앤 스파클 화이트', 정밀한 온도 제어가 가능한 '하리오 알파 온도조절 드립케틀' 등이 있다.

쿠킹 쇼케이스 구역에서는 오는 11월부터 유명 셰프 초청 시연 행사가 예정돼 있어, 고객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이 추석을 맞아 '디지털 큐레이션 존(Digital Curation Zone)'을 새롭게 도입해 운영한다. 본점, 잠실점, 평촌점, 영등포점의 추석 선물세트 행사장에서 운영하는 이 공간은 방대한 상품 속에서 선물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

디지털 큐레이션 존에서는 수천 가지 선물세트 중 엄선된 상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 진열되지 않은 상품도 대형 디지털 화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상세 정보와 비교 콘텐츠를 살펴볼 수 있어 고객 편의를 높였다.

©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이번 디지털 큐레이션 존 시범 운영을 통해 고객들의 쇼핑 경험을 한층 더 확장하고, 향후 전국 명절 행사장에 이를 확대 도입할 계획이다.

갤러리아백화점이 서울 명품관에서 19일부터 28일까지 '2025 가을 웨딩 페스타'를 진행한다. 예물 수요가 집중되는 가을을 맞아 예비 부부 고객을 겨냥한 맞춤형 프로모션에 나선다.

이번 행사에서는 처음으로 결혼반지 구매 고객에게 신혼 선물을 제공한다. 결혼반지를 남녀 한 쌍으로 구매 시, △시몬스 구스 베개 △도요람 서울 식기 세트 △아트포푸디 취향팔레트 및 스파클링 와인 세트 중 1종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결혼반지 구매 고객에게 별도 사은품을 제공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실용적인 상품들로 구성했다.

고가 예물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한층 강화했다. 기존 최대 5000만원까지였던 웨딩 마일리지 리워드 구간을 8000만원까지 확대했다.

약 32억원 규모의 하이주얼리·워치 마스터피스 전시도 열린다. △불가리 △그라프 △브레게 등 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웨딩 테마로 다양한 주얼리·시계 컬렉션을 선보인다.

실질적인 구매 혜택도 다채롭다. 행사 기간 중 웨딩 마일리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 2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권이 주어진다. △최대 250% 마일리지 적립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10개월 무이자 할부 △화장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 등 실질적인 혜택도 함께 마련됐다.

웨딩 마일리지는 명품관 내 카드센터에서 발급 가능하며, 신분증과 함께 청첩장 또는 예식장 계약서를 지참하면 된다.

'팝마트 코리아'가 9월17일 단 하루, 네이버 '오늘의 팝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 '오늘의 팝업'은 네이버쇼핑이 엄선한 인기 브랜드 제품을 단 하루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행사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팝마트 코리아는 17일 오후 6시 라이브 방송 '굿즈마켓 심쿵덕쿵'을 포함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방송에서는 THE MONSTERS 하이라이트 시리즈 인형 키링이 한정 재입고돼 판매되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 인증한 고객에게는 현재 성수에서 진행 중인 '라부부의 수상한 편의점' 팝업스토어 입장권과 랜덤 피규어 1종이 추첨 증정된다.

또한 시간대별로 주요 인기 상품을 단독 재입고하고,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브랜드 소식 수신 동의한 고객에게는 5,000원 상당 할인 쿠폰도 증정된다.

포인트'(POINT)에서 다이소에 선보인 '딥 클린 퀵 마스카라 리무버'가 가성비는 물론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온·오프라인 전체 공급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포인트 딥 클린 퀵 마스카라 리무버는 지난 6월 다이소에 선보인 이후 사용 후기를 담은 SNS 콘텐츠가 자체 바이럴 되며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을 탔다. 그 결과 론칭 3주 만에 다이소몰 입고 물량이 품절된데 이어 지난 9월 초 온·오프라인 전체 공급물량인 5만개가 모두 소진되는 등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포인트 딥 클린 퀵 마스카라 리무버는 실제로 '유명 브랜드 제품과 성능은 비슷한데 훨씬 저렴하다' '안 자극이 적고 메이크업이 부드럽게 클렌징 된다' 등 긍정적인 사용 후기를 얻으며, 9월 2주차 다이소몰 기준으로 제품 평점 5점 만점에 4.9점이라는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포인트 딥 클린 퀵 마스카라 리무버는 흘러내리지 않는 젤 제형의 포뮬러와 빗(Comb) 타입의 어플리케이터 적용으로 속눈썹 뿌리부터 밀착돼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등을 간편하고 말끔하게 세정해 주는 제품이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과 영양, 보습, 유수분 케어 성분을 함유해 속눈썹 클렌징과 영양 케어를 동시에 제공하는 것은 물론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해 합리성과 제품력을 모두 갖췄다.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9월26일 '2025 FW Uniqlo U 컬렉션'을 출시한다.

Uniqlo U는 유니클로 공동 아티스틱 디렉터인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와 사라 린 트란(Sarah-Linh Tran)이 파리 R&D 센터 팀과 함께 선보이는 컬렉션으로, 이번 시즌에는 북해(North Sea)의 푸른 심해에서 받은 영감을 통해 북유럽 바다를 둘러싼 위대한 자연 환경과 그곳에서 느껴지는 정적, 고요함 그리고 평온함을 표현했다.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9월26일 '2025 FW Uniqlo U 컬렉션'을 출시한다. © 유니클로

'퓨처 레이어(Future Layers)'를 테마로 한 이번 컬렉션은 메리노 울 블렌드, 크리스피한 감촉의 나일론, 퍼프테크(PUFFTECH) 등의 대조적인 소재들을 조화롭게 레이어링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또한 기능성을 강조한 아이템들은 인디고 블루, 딥 바질 그린, 리치 플럼 퍼플과 같은 Uniqlo U 특유의 차분한 컬러 팔레트를 통해 심미적인 실루엣을 선사한다.

고기능성 아우터 제품도 선보인다. 가볍고 따뜻한 고기능성 퍼프테크(PUFFTECH) 충전재가 적용된 퍼프테크 파카와 퍼프테크 쇼트 블루종은 부드러운 곡선을 살린 짧은 기장감으로 젠더리스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후드, 보강된 챙 그리고 더블 플라켓 등 다양한 디테일을 갖춘 블록테크 유틸리티 파카와 우아한 A라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싱글 브레스트 코트는 발수 기능을 갖춰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유용하다.

상반된 소재의 조합을 통한 레이어링도 눈여겨볼 만하다. 메리노 블렌드 하이넥 가디건과 3D 니트 메리노 블렌드 원피스는 바디 라인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반면, 램스울 원피스와 더블 페이스 크루넥 스웨터는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전달한다. 옆선에 슬릿을 더한 드레이프 셔츠와 실용적인 아웃도어 디테일이 담긴 유틸리티 오버사이즈 셔츠 등, 서로 다른 소재들을 톤온톤 컬러로 조합해 세련된 스타일을 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이 새로운 브랜드 BI(Brand Identity)와 함께 신제품 '1450 고불소 치약'을 선보인다.

고불소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메디안 1450 고불소 치약'은 충치 예방에 가장 효과적인 1450ppm의 고불소 함량으로 충치균을 99.9% 억제한다. '고불소 2X 코팅' 기술이 거칠어진 치아 표면과 손상 치아를 더욱 하얗고 빛나게 유지해주고, '고불소 딥클린' 효과로 사용 후 잔여감 없는 상쾌함을 선사한다.

메디안은 브랜드 BI 리뉴얼을 통해 글로벌 고객과의 소통에도 주력한다. 정돈된 디자인과 진화된 비주얼 아이덴티티에 K-덴탈케어 대표 브랜드로의 도약 의지를 담고, 향후 치석케어 치약과 고불소 치약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국민 치약으로 사랑받아온 메디안의 대표 상품 치석케어 치약은 누적 판매량 3억 개를 돌파하며 대한민국 No.1 치석치약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의약외품 수출실적 톱10 내에서 2개의 치석케어 라인 제품이 이름을 올리며 해외 시장 속 경쟁력을 입증한 바 있다.

닥터지가 피부과 기반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리바이탈 인헨서 EGF'의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바이탈 인헨서는 2006년 론칭된 닥터지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EGF&NMN 듀얼 스킨 부스터' 기술을 통해 나이가 들수록 감소하는 상피세포의 성장 인자 생성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솔루션이다.

닥터지는 안티에이징 시장의 꾸준한 성장세와 함께 피부 전문관리 후 보다 집중적인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는 점에 주목해 EGF 라인을 확장하게 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리바이탈 인헨서 EGF 2종'은 토너와 에멀전으로 구성됐다. 4가지 성장인자와 4가지 펩타이드로 구성된 닥터지 독자 성분 Ex-EGF Complex와 고순도 99% NMN-SOME이 함유돼 있다. 피부 겉, 속, 표면을 다각도로 케어하고 입체적인 탄력 개선 효과를 제공하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4주 사용 후 겉탄력, 속탄력이 사용 전(100%) 대비 각각 111.9%, 107% 개선됨을 확인했다.

'리바이탈 인헨서 EGF 토너'는 콜라겐이 함유된 실 제형이 피부에 흡수돼 탄력 부스팅 역할을 하는 주름 리프팅 토너다. '리바이탈 인헨서 EGF 에멀전'은 3D 광채 리프팅 케어를 통해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입체감을 선사한다.

두 제품을 병행 사용할 경우 피부 노화의 흔적으로 눈에 띄는 4대 주름인 눈가, 팔자, 미간, 이마 주름 고민 개선에 도움을 준다. 두 제품 모두 피부과 테스트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바이탈 인헨서 EGF 2종'은 GS샵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과 신라, 신세계 온오프라인 면세점에서 판매되고, 해외에서는 일본 큐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레비츠(FREBITS)가 오는 9월18일부터 9월21일까지 인사동 홍보관에서 주최하는 '2025 인사동 엔틱 & 아트페어' 2부, 차·공예 박람회에 참여한다.

프레비츠는 이번 행사에서 △AI 스마트 키오스크 한복 착장 이벤트 △SNS 팔로우 이벤트 △현장 구매 특별 프로모션 △K-뷰티 미니 팝업존 운영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현장을 방문한 방문객은 인사동 곳곳에 비치된 AI 스마트 키오스크에서 한복 착장을 체험한 후,  프레비츠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틱톡 계정을 팔로우하면 '글루타치온 기미 패치' 1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안녕 인사동' 지하 1층 전시 공간에 마련된 K-뷰티 미니 팝업존에서는 에어핏 선스틱 3종, 클렌징밤, 스틱 파운데이션 등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프레비츠 인기 제품 5종을 균일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쿠팡이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전 카테고리 상품을 아우르는 대규모 할인 기획전 '추석 페스타'를 개최한다. 실속 있는 가성비 상품부터 프리미엄 라인업까지 폭넓게 구성된 이번 행사는 오는 10월6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풍성한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와우회원은 더욱 많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추석 선물세트와 명절 음식은 물론, 가전·디지털부터 제수용품, 한복, 숙박상품, 연휴 나들이 용품까지 총 3만여 개 상품을 최대 반값 할인가에 선보인다. 주요 카테고리는 로켓프레시(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로켓직구, 홈인테리어, 패션·뷰티, 주방용품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 쇼핑 편의를 높이기 위해 △메인 특가 △선물관 △장보기관 △연휴 즐기기 △브랜드 데이 등 5가지 테마관을 마련했으며, 올해는 '추석 트렌드 및 신상템 특가' 코너도 새롭게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매주 목요일에는 레저·테마파크 이용권 선착순 100원 특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메인 특가'에서는 추석 선물세트와 명절 인기 상품을 매일 새로운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선물관'에서는 정육·과일·수산·통조림·오일·견과·차 등 먹거리부터 화장품·샴푸·커피메이커·마사지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선물세트를 가격대별·카테고리별로 제안하며, 실속 있는 가성비 상품부터 프리미엄 라인업까지 다양하게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장보기관'에서는 차례 준비에 필요한 송편·나물 등 식재료와 제수용품, 주방가전, 한복 등을 한데 모아 특가에 제공한다. 긴 휴일을 알차게 채울 '연휴 즐기기'에서는 호텔·리조트 숙박 상품과 놀이공원 등 테마파크 이용권, 캠핑 용품 등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데이'에는 총 4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매일 달라지는 브랜드 특가 라인업을 선보인다. 오전 7시부터 단 하루동안 누하스·루템바이오·조선양봉·샤크닌자·뉴케어·AHC 등 주요 브랜드 상품을 즉시 할인과 쿠폰 혜택과 함께 제공한다.

처음 선보이는 '추석 트렌드 및 신상템 특가' 코너에서는 최근 구매가 늘어난 인기 아이템과 신상품을 제안한다. 쿠팡트래블에서 연말까지 레저·테마파크 이용권을 100원 특가에 제공하는 선착순 이벤트도 매주 목요일 하루동안 오전 10시와 오후 7시에 진행할 계획이다.

대표상품으로는 △스팸 12C호 선물세트 △농협안심한우 1등급 등심+불고기+국거리 선물세트 △정관장 홍삼건 데일리스틱 선물세트 △미닉스 더 플렌더 PRO 음식물처리기 △삼성전자 갤럭시 S25 자급제(SM-S931N) △프레샤인 GAP 인증 당도선별 사과 선물세트 등 명절 수요가 높은 인기 상품들이 준비됐다.

G마켓이 오는 21일까지 '알펜시아 25/26 스키 시즌패스'를 얼리버드 단독 특가에 선 판매한다. 한정수량으로 준비해 17일부터 판매 개시한다.

알펜시아 스키 시즌패스는 강원도 대관령에 위치한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25/26 시즌에 사용할 수 있는 회원권이다. G마켓은 파트너사와 긴밀한 협업을 통해 알펜시아 스키 시즌패스를 4년 연속 단독 얼리버드 특가딜로 선보이게 됐다. 3년 간의 시즌패스 선 판매 모두 오픈 당일 완판을 기록하는 등 고객 반응도 뜨겁다.

이번 '알펜시아 25/26 스키 시즌패스'는 총 11개로 구성한다. 주중 시즌권, 전일 시즌권, 시즌권+락커, 패밀리권, 락커 이용권 등으로, 스키어들의 필요에 따라 선택해 구매하면 된다. G마켓은 11종 전 상품 모두 7%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스키 시즌권의 이용 기간은 스키장 개장부터 폐장까지이며, 연간 락커 이용권은 스키장 개장일부터 26년 10월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상품은 G마켓에서 '알펜시아 시즌권'을 검색하거나, 추석 프로모션인 '한가위 빅세일'의 '한가위x여행관' 특가 코너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17일은 G마켓 데일리 특가 코너 '슈퍼딜'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컬리의 오프라인 뷰티 행사 '컬리뷰티페스타'가 새로운 차원의 큐레이션과 차별화된 브랜드사로 돌아왔다.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오는 10월 30일부터 4일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컬리뷰티페스타 202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리뷰티페스타 2025의 슬로건은 ‘아름다움을 알아보는 순간(Where Beauty Meets Curation)'이다. 진정한 아름다움은 단순히 보여지는 것뿐 아니라 자신만의 취향과 자신감을 찾은 순간에 발현된다는 의미를 담았다.

컬리뷰티페스타 2025의 차별점은 독보적인 뷰티 큐레이션이다. △안전함으로 완성하는 깨끗한 아름다움(Serenity), △피부에 꼭 맞는 성분으로 채우는 생명력(Vitality), △향기와 감각의 언어를 마주하는 경험(Senses), △오래도록 빛나는 피부의 고요한 빛(Radiance), △축적된 노하우가 담긴 진정한 아름다움(Heritage)이라는 5개 주제를 ‘나를 가꾸는 정원'이라는 공간 콘셉트로 구현했다.

© 컬리

컬리의 큐레이션 역량은 엄선된 60개 참여 브랜드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스킨 수티컬즈, 나스 등 오프라인 행사에 처음 참여하는 40개의 브랜드가 '컬리뷰티페스타'에서 최초의 경험을 선보인다. SK-II, 유세린 등 절반이 넘는 브랜드는 올해 신규로 참여해 지난 행사와는 또 다른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라로제 등 컬리 대표 브랜드 4곳은 VIP 회원 대상 뷰티 클래스를 선보이는 등 차별화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달 22일에는 컬리 멤버스 회원 대상으로 정가보다 50% 할인된 가격에 가장 먼저 티켓을 오픈한다. 일반 고객 대상 얼리버드 티켓 판매는 오는 24일 오전 11시 시작한다. 오전/오후권으로 나누어진 티켓은 얼리버드 기간 동안 40% 할인해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컬리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지마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효도 가전' 안마기기를 풍성한 특전으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코지마는 경기침체와 고물가 장기화에 따라 실속 있는 혜택으로 소비자 부담을 낮추고 추석 명절 내수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코지마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갖춘 안마의자와 소형 마사지기를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특별가에 구입할 수 있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코지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주요 안마기기를 최대 54% 할인가에 선보이는 '네이버 특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품목은 '아르코', '테일러' 등 실속형 안마의자 9종과 목어깨 마사지기 '러너블맥스', 발 마사지기 '슬릭' 등 소형 마사지기 9종으로 폭넓게 구성했다. 특히 안마의자 구매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최대 총 10만원 상당의 쿠폰을 선착순 제공해 보다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코지마 공식 자사몰에서는 오는 28일까지 A급 리퍼브 모델을 역대급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안마의자 반값전'을 펼친다. '칼더 익스트림'을 비롯해 '포베오' '에디스' '힙트로' 등 인기 안마의자를 최대 58% 할인해 한정 수량 판매한다.

온 가족 명절맞이 쇼핑을 위한 오프라인 행사도 준비했다. 오는 10월13일까지 전국 공식 인증 대리점 '코지마 갤러리'를 비롯해 하이마트, 삼성스토어, 이마트, 전자랜드에서 '뉴에라'와 '더블모션' '코지더블' 등 프리미엄 안마의자 6종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각 매장에 문의하면 된다.

11번가의 뷰티 브랜드 '싸이닉'(SCINIC)이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 전용 남성용 화장품 라인 '싸이닉 파워 옴므'를 출시했다.

다양한 스킨케어 기능을 모두 담은 '올인원 플루이드' 3종을 비롯해 클렌징폼, 선크림, 립밤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800여 개의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가격은 3000원 또는 5000원 균일가다.

초저가 화장품 시장이 주목받으면서 지난해 12월 편의점 GS25에서 3000원짜리 소용량 선크림과 부스터세럼을 판매하기 시작한 11번가 '싸이닉'은 다이소를 통해 새로운 남성 화장품 라인을 선보이며 적극적으로 가성비 뷰티 시장을 공략하게 됐다.

이번에 론칭한 '싸이닉 파워 옴므 올인원 플루이드'(150ml, 5,000원)는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가 부담스러운 바쁜 남성들을 타깃으로 스킨·로션·에센스 기능을 모두 담았다. 건조한 피부를 위한 '하이드로 퍼밍', 민감한 피부를 위한 '시카 수딩', 칙칙한 피부를 위한 '비타 톤업' 3종으로 출시해 피부 타입에 맞춰 골라 쓸 수 있다.

개운한 사용감이 특징인 '싸이닉 파워 옴므 퍼펙트 클렌징 폼'은 클렌징과 쉐이빙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끈적임과 답답함이 없는 '싸이닉 파워 옴므 워터리 선크림'은 SPF 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췄으며, 미백과 주름개선을 돕는 성분까지 포함했다.

pH 반응형 립밤인 '싸이닉 파워 옴므 블랙 립밤'은 검은색 외형과는 달리, 입술에 바르면 개인 피부에 맞춰 색이 변하면서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한다. 입술 온도에 부드럽게 녹아 들어 가볍게 밀착되며, 촉촉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지난 2003년부터 '클린 뷰티' 브랜드로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싸이닉'은 현재 11번가, 네이버 등 오픈마켓을 비롯해 올리브영, 에이블리, 무신사, 뷰티컬리, 지그재그 등 패션·뷰티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다. 오프라인의 경우, 올리브영 800여개 매장에서 선케어 라인을, 다이소 800여개 매장에서 남성용 라인을, 편의점 GS25에서 선케어와 기초화장품 라인을 간편 소용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 미국·일본 아마존 등 25개 국가의 글로벌 플랫폼에서도 활발히 판매되고 있다.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2025년 브랜드 캠페인 '리브 라이프 인 컬러(Live Life in Color)'의 일환으로 글로 컬러 뱃지 이벤트 ‘컬러 아워 유니버스(Color Our Universe)' 영상을 공개하고 참여형 미션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본격 확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글로 공식 홈페이지 '디스커버글로(discoverglo)'에서 12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소비자는 △회원가입 △글로 픽(glo PICK) 퀴즈 △제품 구매 △설문 참여 등 총 7단계 미션을 수행하며 컬러 유니버스를 완성하고, 단계별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뱃지를 획득할 수 있다. 모든 뱃지를 수집한 참여자에게는 총 17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시즌 2 경품은 소비자의 관심사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프리미엄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LG 스탠바이미 2,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플레이스테이션 5 프로, 애플워치10 등 가전제품은 물론 교촌 치킨, 배달의 민족, 신세계 상품권, 프렌즈 스크린 기프트카드 등 실용적인 상품도 마련했다.

특히 9월은 '책, 커피 그리고 글로'를 주제로 발행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콘텐츠 '글로 픽'을 확인하고 퀴즈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교보문고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증정한다. 글로 픽은 매월 여행, 예술, 음식, 스타일 등 소비자들의 관심사에 맞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이며,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브랜드 감성을 경험하도록 기획됐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이하 '초이락')가 유난히 풍성한 선물을 받고 싶어지는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그러한 마음을 채워줄 수 있는 근사한 완구 선물을 선보인다.

그 주인공은 초이락의 최신 라인업인 '헬로카봇 시즌16-용사'와 '터닝메카드 갓'에서 각각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로봇 합체 완구 4종이다. 헬로카봇 시즌16-용사에서는 '패트롤가이즈'와 '그랜드 카봇GX', 터닝메카드 갓에서는 '타나토스 매그넘'과 '그리핑크스'가 나선다. 이들 합체 완구는 화려한 변신‧합체와 슈퍼파워를 자랑한 애니메이션 속 모습 그대로, 최고의 기술적 완성도로 재현됐으면서도 각기 다른 만족감을 선사한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가 유난히 풍성한 선물을 받고 싶어지는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그러한 마음을 채워줄 수 있는 근사한 완구 선물을 선보인다. © 초이락컨텐츠컴퍼니

헬로카봇 '패트롤가이즈'는 경찰차 메카니멀인 '코드가이'와 '히트가이'는 각각 단독 로봇 모드일 때 날렵한 모습이다. 합체 후에는 늘씬한 키와 두툼한 상체, 양손에 긴 총을 착용한 패트롤로 거듭난다.

몸맵시가 뛰어난데다 관절까지 아주 유연해 포징했을 때 더욱 매혹될 수 있는 타이프다.

헬로카봇 '그랜드 카봇GX'는 ‘카봇왕'과 수호기사들의 최종 합체인 그랜드 카봇GX가 최선의 선택이다. 애초부터 "멋지다"는 탄성을 끌어내기 위해 기획됐고, 수집 마니아나 키덜트로부터 인정까지 받았다. 카봇왕으로 불리는 '카봇X'와 그의 수호기사 '엑스파이터' '엑스트레인' '캐논X'의 4단 합체로 웅장한 최강의 기사로 완성된다.

이와 별도로, 3단 합체 완구 '그랜드 카봇X'(카봇X+엑스파이터+엑스트레인)와 수호 기사인 단품 완구 '캐논X'도 만날 수 있다.

터닝메카드 갓 '타나토스 매그넘'은 타나토스가 강화된 'G-타나토스'와 '매그넘 트레일러'가 합체한 타나토스 매그넘은 애니메이션 상에서는 끝없이 강함을 추구하는 신형 메카니멀이다.

합체 완구 상태에서 다양하게 변신한 모습이 훨씬 흥미롭다. 로봇, 비행체, 트러일러 세 가지 모드로 변신할 수 있으며, 로봇인 G-타나토스가 견인차로 변신해 육중한 매그넘을 끌고 다니는 트레일러 모드는 기존 초이락 완구에서도 잘 찾아보기 어려운 형태다.

터닝메카드 갓 '그리핑크스'는 애니메이션 속에서 닥터 프랭클린이 설계한 '그리폰'과 '스핑크스'는 서로를 싫어한다. 하지만 배틀에서 이기기 위해 합체한 후 결국 최강의 메카니멀로 거듭난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 인터파크투어가 반려견과 함께 태국 방콕 및 파타야로 떠나는 '펫투어'를 출시했다. 

3박 5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펫투어'는 반려견 동반 해외여행에 필요한 모든 절차를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전문 업체 및 현지 동물 병원과 연계해 예방접종, 검역, 출국 서류까지 체계적으로 처리하고, 픽업 서비스부터 공항 샌딩까지 반려견의 컨디션을 고려한 맞춤형 교통 서비스를 제공한다. 

펫투어에 최적화된 액티비티도 마련했다. 스노클링, 패들 보트 체험 등 반려견과 함께하는 해양스포츠부터 반려견 맞춤 스파 및 견주를 위한 태국 전통 마사지까지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반려견 전용 실내 운동장 및 그루밍룸을 운영하거나 반려견 친화 정책을 펼치고 있는 독채 펫빌라 등을 숙소로 제공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글로벌 IP 콘텐츠 기업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이하 SAMG엔터)'와 협업해 선보인 '캐치! 티니핑' 테마 객실이 평균 투숙률 93%를 기록했다. 고객 취향을 고려한 테마 공간 확대 전략이 효과를 거두고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올해 상반기 실시한 고객 설문 결과 자녀 동반 고객은 '다양한 식음·테마시설'을 주요 구매 요인으로 답했다. 자녀 연령대가 낮을수록 테마시설의 중요도는 더 높게 나타났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이 같은 고객 수요와 트렌드를 반영해 2015년부터 최근까지 △뽀로로 △잔망루피 △티니핑 등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테마 객실을 순차적으로 운영해왔다.

지난 7월 오픈한 티니핑룸은 사전 예약 기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평균 투숙률 93%를 유지하고 있다. 주말뿐 아니라 주중에도 예약이 어려울 정도로 인기가 높다.

티니핑룸은 △프린세스룸 △연구소룸 △슈팅스타룸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프린세스룸'은 포토존, '연구소룸'은 티니핑 도감으로 꾸며 티니핑 시리즈의 주인공이 되는 경험을 선사한다. '캐치! 티니핑' 시즌5를 재현한 '슈팅스타룸'은 볼풀과 자석 놀이 등 체험 요소를 더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SAMG엔터가 특별 제작한 '티니핑X한화리조트 하츄핑 가방' 굿즈도 인기다. 콜라보 굿즈는 호텔리어로 변신한 하츄핑 콘셉트로 한화리조트에서만 만날 수 있다. 오픈 당시에는 티니핑룸 투숙객에게 한정 제공했으나 구입 문의가 급증하면서 별도 판매에 나섰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와 용인 베잔송 프런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이 '월드 케이팝 센터'와 손잡고 외국인 고객 유치에 나선다.

서울신라호텔은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K-컬처 열풍에 K-POP 전문 교육기관인 '월드 케이팝 센터'와 협력해 K-컬처 프로그램을 선보이기로 했다.

최근 호텔 인근에 위치한 '성곽길'과 '남산'과 연관된 애니메이션이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으며 외국인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자, 외국인 투숙객들을 위한 K-컬처 프로그램을 마련한 것.

월드 케이팝 센터는 국내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K-POP 종합 전문기관으로, 오랜 기간 케이팝 트레이닝 시스템 구축과 글로벌 인재 양성에 앞장서 왔다. 특히 K-POP 교육 분야 최초로 ISO 국제 인증을 획득한 기관으로,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력을 통해 월드 케이팝 센터는 서울신라호텔의 외국인 고객만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은 △짧은 시간 안에 K-POP 댄스를 배우고 숏폼 콘텐츠를 제작해보는 '숏폼 챌린지 체험'과 △희망곡을 직접 선정해 완성도 있는 퍼포먼스를 배워보는 '프리미엄 체험'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마련되며, 남산에 위치한 월드 케이팝 센터에서 진행된다.

웰니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온:테이블(ON:TABLE)'은 유기농 식재료와 수퍼푸드를 활용한 계절별 특선 뷔페 메뉴를 선보인다. 원물 본연의 맛을 살린 건강한 '샐러드 가든', 한우 안심·양갈비·LA갈비 등을 정성껏 구워내는 그릴 요리, 참치등살 및 뱃살, 단새우, 감성돔 등 최상급 품질의 회, 그리고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 치즈 휠로 바로 만드는 '라이브 치즈 비프 스테이크' 및 '라이브 치즈 파스타' 등 다채로운 미식을 경험할 수 있다. 10월12일까지 모든 고객에게 캐비아 웰컴 디시와 '로랑 페리에' 샴페인 1잔도 제공된다.

웰니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온:테이블(ON:TABLE)'은 유기농 식재료와 수퍼푸드를 활용한 계절별 특선 뷔페 메뉴를 선보인다. © 파르나스호텔

도심 속 숲을 모티브로 조성된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의 시그니처 공간 '더 로그(The Logue)'에서는 하루의 흐름에 따라 각기 다른 매력과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아침에는 고요한 티 타임, 낮의는 품격 있는 비즈니스 미팅, 저녁에는 라이브 음악과 칵테일이 어우러진 감각적인 무드를 연출한다. '더 로그'에서는 유럽 애프터눈 티의 정통을 담은 '더 로그 클래식 애프터눈 티'를 선보였다. 유기농 재료를 활용한 스위트와 세이보리 푸드, '더 로그' 티 소믈리에가 직접 블렌딩한 시그니처 티로 구성됐다.

'더 로그'에서 선보이는 시그니처 티 3종은 '코리아 티챔피언십'에서 입상한 전문 티 소믈리에가 직접 개발한 상품이다. 9월30일까지 시그니처 블렌딩 티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웰니스 디저트를 함께 제공한다. 이와 함께, '더 로그'에서는 자연의 향을 담은 시그니처 칵테일 1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칵테일들은 호텔 믹솔로지스트가 직접 개발한 레시피로 완성됐으며, 숲과 꽃, 바다, 호수, 이슬 등 대자연의 정취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부티크 '에딧(ÉDIT)'은 프리미엄 베이커리와 디저트, 호텔의 품격을 반영한 시그니처 아이템, 엄선된 와인 컬렉션 등 일상 속 작은 럭셔리부터 감각적인 선물까지 폭넓게 아우른다. '에딧(ÉDIT)'에서는 개관 기념 한정판 '시그니처 에디션 박스'를 선보인다.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디퓨저·에딧 텀블러·에딧 케이크 교환권 등 기본 구성과 함께 '온:테이블' 뷔페 2인 초대권, '아시안 라이브' 2인 초대권, '더 로그' 애프터눈 티 등 다이닝 상품을 담은 럭키 바우처가 랜덤으로 증정된다.

호텔 지하 2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와인 아카이브 '에피셀라(Epicellar)'에서는 프랑스 론 지역의 와인 명가 '쉔 블루(Chêne Bleu)'와 협업해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 한정판 시그니처 와인을 제작했다. '에피셀라 에디션 뀌베 사블리에 – 쉔 블루2020(Epicellar Edition Cuvée Sablier - Chêne Bleu 2020)'는 60년 이상 된 그르나슈와 55년 된 시라 수종으로 만들어 깊은 풍미와 품격을 담고 있다. 특히, 시그니처 와인에 사용된 포도는 유기농 및 친환경 방식으로 재배돼 탁월한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9월30일까지 와인을 구매하면 와인병에 개인화된 메시지를 각인할 수 있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도 제공한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소노캄·벨 제주에서 한달살이 로망을 실현 할 수 있는 '살아보기' 장기 숙박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패키지는 소노캄·벨 제주 리조트에서 오랜 기간 머무르며 제주의 라이프스타일과 여유로운 힐링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다양한 부대시설의 이용권 및 할인 혜택과 함께 7박, 15박, 30박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먼저 소노캄 제주의 '올레 살아보기' 패키지는 슈페리어 스탠다드 객실을 기본으로 △조식 뷔페 30% 할인(1일 4인) △식음업장(옵데강, 셰프스키친) 15% 할인(1일 4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매일 사우나 2회 또는 커피 2잔 중 한가지를 선택해 이용 가능하다.

소노벨 제주에서도 '살아보기'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스위트 스탠다드 객실을 기본으로 △조식 뷔페 30% 할인(1일 4인) △사우나 이용권(1일 2매) △흑돼지구이 전문점 '어멍가든'의 구이 및 식사 메뉴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소노캄·벨 제주의 장기숙박 패키지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올레 패스포트를 1객실당 1개 제공한다. 이 패스포트를 사용해 제주올레길 27개 코스를 완주하면 완주 메달과 함께 제휴 식당, 카페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키지별 판매 및 이용 기간은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이 2026년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오는 10월3일 글래드 여의도에서 '글래드 웨딩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쇼케이스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오픈 하우스로 진행되며 글래드 여의도 LL층 Bloom홀, 로비 공간 및 신부 대기실에 2026년 웨딩 트렌드를 반영한 웨딩 꽃장식과 다양한 공간 연출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또한 호텔 웨딩 담당 지배인과의 1:1 상담과 함께 당일 계약 특전도 제공되며, 전문 디렉터의 웨딩 패키지(스드메)도 함께 준비 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글래드 여의도 웨딩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해시태그 및 리그램 진행 시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노랑풍선이 로열브루나이항공과 손잡고 '황금의 나라' 브루나이 여행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브루나이는 석유와 천연가스로 부를 이룬 나라로, 이국적인 자연경관과 온화한 기후가 어우러져 여행지로서 주목받고 있다. 이에 노랑풍선은 편안한 휴양과 여유로운 관광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프리미엄 브루나이 여행 상품을 기획했다.

이번 여행 상품은 로열브루나이항공 직항편을 이용해 매주 3회(화, 수, 토요일) 출발 가능하며, 숙박은 △7성급 호텔이자 황금빛 장식이 화려한 '더 엠파이어 브루나이' △석양과 반딧불이 어우러지는 글램핑 리조트 '어보드 리조트'에서 진행된다.

노랑풍선이 로열브루나이항공과 손잡고 '황금의 나라' 브루나이 여행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 노랑풍선

관광 일정도 알차게 구성됐다. △600년 역사를 품은 전통 수상가옥촌 '깜뽕아에르' △브루나이 왕조의 유산을 간직한 '로얄 리갈리아' △이슬람과 르네상스 건축미가 돋보이는 '야야산 광장' △황홀한 반영이 인상적인 '오마르 알리 사이푸딘 모스크' △롱보트를 타고 정글 속을 누비는 '템부롱 국립공원' 등 브루나이의 대표 명소를 두루 탐방한다.

특별한 혜택도 준비됐다. 여행객들은 △한식, 현지 특선 요리, 전통 중식으로 구성된 미식 경험 △야식 파우치 △논알콜 샴페인 △태국 전통 마사지 △호텔 레이트 체크아웃 등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홍콩관광청은 아시아 대표 미식 축제 '홍콩 와인 앤 다인 페스티벌(Hong Kong Wine & Dine Festival)'이 오는 10월23일부터 26일까지 나흘간 홍콩 센트럴 하버프론트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홍콩 와인 앤 다인 페스티벌'은 전 세계의 와인과 음식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홍콩의 대표 가을 미식 축제로, 포브스 트래블러에 의해 세계 10대 미식 축제 중 하나로 꼽힌바 있다. 행사는 매해 그 규모를 키워가며 매년 수많은 미식 애호가들이 참여해 국제적 위상을 높여가고 있다.

올해 축제에서는 '그랜드 와인 파빌리온(Grand Wine Pavilion)'과 '테이스팅 룸(Tasting Room)' 등 다양한 프로그램 존이 운영된다.

'그랜드 와인 파빌리온'에서는 '제임스 서클링(James Suckling)'을 비롯한 세계적 와인 평론가들이 엄선한 와인을 소개하며, 보르도 1855년 그랑 크뤼 분류 와인부터 차세대 와인 메이커의 와인, 소장 가치 높은 빈티지 와인까지 폭넓게 만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1855년에 처음 시행된 보르도 공식 포도주 분류법이 만들어진지 170주년을 기념해, 프리미엄 샤토 와인을 주제로 한 마스터클래스와 한정 시음회도 마련된다.

'테이스팅 룸'도 주목된다. 축제 기간에만 운영되는 특별 레스토랑으로, 세계적 셰프들이 협업해 만든 프리미엄 코스가 제공된다. 각 셰프가 한 코스씩 맡아 완성한 이 특별한 다이닝은 올해 페스티벌에서만 맛볼 수 있다.

특히, 올해 '홍콩 와인 앤 다인페스티벌'에는 스타 셰프들을 대거 만나볼 수 있다. '테이스팅 룸'에서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서 주목받은 한국의 '정지선' 셰프, 런던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 'A. Wong(에이 웡)'의 △'앤드류 웡(Andrew Wong)', 베이징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차오 샹 차오(Chao Shang Chao)'의 △'청 얏 퐁(Cheung Yat Fung)'이 협업 메뉴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홍콩에서는 '차이나 탕(China Tang)'의 '메넥스 청(Menex Cheung)'과 JW 메리어트 호텔 홍콩 '만호(Man Ho)'의 미슐랭 1스타 셰프 '제이슨 탕(Jayson Tang)'이 참여해 정통 광둥 요리를 선보인다.

'고메 애비뉴(Gourmet Avenue)' 존에는 미슐랭 가이드와 블랙펄 레스토랑 가이드에 오른 세계적 레스토랑과 바가 모인다. 축제 기간 나흘 동안,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 '보 이노베이션(Bo Innovation)'의 '앨빈 렁(Alvin Leung)'과 세계에서 가장 많은 미슐랭 스타를 보유한 여성 셰프 '안느 소피 픽(Anne-Sophie Pic)'이 선보이는 시그니처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올해 축제에서는 '페어링 익스플로레이션(Pairing Exploration)' 프로그램을 통해 와인과 음식의 새로운 조합을 시도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카베르네 소비뇽, 메를로, 시라 등 다양한 품종을 즐기며, 각 품종의 풍미에 어울리는 음식을 직접 매칭한다. 이를 통해 와인과 음식의 다양한 페어링을 직접 확인하며, 새로운 미식 조합도 발견할 수 있다.

이어 '뉴 디스커버리(New Discovery)' 프로그램에서는 더욱 폭넓은 와인 세계가 소개된다. 기존의 프랑스 보르도, 이탈리아, 영국, 스페인, 일본 등 전통 산지 외에도 체코, 벨기에, 노르웨이, 오스트리아 등 다양한 국가의 와인이 새롭게 선보인다. 최근 전 세계 미식가들 사이에서 주목받는 중국 와인도 함께 소개돼 아시아 와인의 가능성을 보여준다.

이외에도 요리와 예술, 창의성이 어우러진 특별 협업 프로그램이 마련돼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