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필리포 피아나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열고 고객들을 만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신세계 강남점의 '골프대전' 기간에 맞춰 단독으로 운영되며, 필리포 피아나 특유의 고급스러운 감성이 담긴 25FW 신제품을 선보인다. 애슬레저 럭셔리 스타일을 제안하며 골퍼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FP(에프피)는 뛰어난 품질의 원단으로 유명한 비엘라에서 탄생한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다. 엄선된 원단과 정교한 재단을 통해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며, '소수를 위한 럭셔리'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명문 골프장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구축해왔다. 최근에는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블루 라인 출시를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구매 금액별로 쿨 클럽스 풀 피팅 상품권, 모자, 양말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브랜드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시 볼마커를 제공한다. 또한, 구매 후 인스타그램 인증 시 재방문 시 전 상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도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팝업 스토어 방문 고객에게는 무료 퍼팅 레슨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중 상위 5명에게는 나병관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방송인 조세호와 나병관 프로의 팬사인회도 예정되어 있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필리포 피아나 팝업 스토어는 9월 25일부터 10월 16일까지 22일간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7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필리포피아나 #FilippoPiana #FP #에프피 #골프웨어 #럭셔리골프웨어 #신세계강남 #팝업스토어 #골프대전 #조세호 #나병관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