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딥 클린 퀵 마스카라 리무버는 지난 6월 다이소에 선보인 이후 사용 후기를 담은 SNS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을 탔다. 그 결과 론칭 3주 만에 다이소몰 입고 물량이 품절된데 이어 지난 9월 초 온·오프라인 전체 공급물량인 5만개가 모두 소진되는 등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
포인트 딥 클린 퀵 마스카라 리무버는 실제로 ‘유명 브랜드 제품과 성능은 비슷한데 훨씬 저렴하다’, ‘안 자극이 적고 메이크업이 부드럽게 클렌징 된다’ 등 긍정적인 사용 후기를 얻으며, 9월 2주차 다이소몰 기준으로 제품 평점 5점 만점에 4.9점이라는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포인트 딥 클린 퀵 마스카라 리무버는 흘러내리지 않는 젤 제형의 포뮬러와 빗 타입의 어플리케이터 적용으로 속눈썹 뿌리부터 밀착돼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등을 간편하고 말끔하게 세정해 주는 제품이라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특히 가격 5000원에 영양, 보습, 유수분 케어 성분을 함유해 속눈썹 클렌징과 영양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기도 하다.
포인트 브랜드 담당자는 “가성비 화장품 소비 니즈 반영은 물론 비건 인증부터 안 자극 대체 시험 및 피부자극테스트 완료 등 제품력을 신경 써서 개발한 결과 1020 잘파세대(Z+Alpha Generation)를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며 “완판 이후 물량 확보에 빠르게 대응해 현재는 2차 물량 입고가 완료된 상태”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