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수 대란’ 이어 또…60만개 팔린 3900원 메뉴, 뭐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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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수 대란’ 이어 또…60만개 팔린 3900원 메뉴, 뭐길래?

이데일리 2025-09-16 17:50:51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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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 권혜미 기자] 메가MGC커피(메가커피)의 가을 시즌 신메뉴가 인기를 끌고 있다.

15일 메가커피는 신메뉴 ‘요거젤라또 초코베리믹스’(3900원)를 출시한 지 11일 만에 60만 개 판매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요거젤라또 초코베리믹스.(사진=메가MGC커피)


앞서 메가커피는 올 여름 팥빙 시리즈를 출시해 큰 호응을 이끈 바 있다. 지난 4월 말 출시된 ‘팥빙젤라또 파르페’, ‘망빙 파르페’는 출시 한 달 만에 120만개 판매되는 기염을 토했다. 두 제품 모두 가격은 4400원으로 가성비 메뉴로 입소문을 탔다.

이번 가을 시즌에는 그 바통을 이어받아 요거젤라또 초코베리믹스를 출시했다. 해당 메뉴는 요거트 젤라또에 3가지 베리류와 그래놀라, 초코쉘, 초코링 4종의 토핑을 포함하고 있다.

이 외에도 메가커피는 여주 쌀을 활용한 음료와 디저트, 피넛버터·초코 조합, 제철 사과 음료 등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였다. 메가커피는 더 많은 고객들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오는 17일까지 가을 시즌 전 메뉴 단품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요거젤라또 초코베리믹스가 출시 직후부터 무서울 정도로 빠른 속도로 사랑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메뉴와 재미있는 마케팅으로 계절마다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해 드리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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