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추석을 맞아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브랜드 ‘더후’가 전통과 현대의 미학을 담은 선물세트 라인업을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공진향 궁중세트’는 피부 탄력에 특화된 ‘공진 솔루션™’ 성분을 담아, 이마와 눈가를 포함한 21개 부위에서 한 달 사용 후 눈에 띄는 탄력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더후는 20년간 이어온 ‘공진비단’ 연구 노하우와 LG생활건강의 독자적인 한방 바이오 기술을 접목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을 구현했다. 공진향 궁중세트는 토너, 에멀젼, 크림 등 정품 구성에 공진향 및 비첩 라인 증정품 5종을 더해, 하나의 세트로 올인원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홍산삼 레티놀 성분으로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진율향 기품세트’, 남성 피부를 위한 ‘공진향:군 자양 2종 세트’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춘 선물세트가 함께 출시됐다.
더후 선물세트는 공식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특히 네이버 기획전에서는 공진향 궁중세트 또는 진율향 기품세트 구매 시 궁중 보자기 문화에서 착안한 시그니처 포장 ‘궁중수보(宮中繡褓)’가 제공된다. 이 포장은 단순한 외형을 넘어, 받는 이에게 전통의 아름다움과 정성을 함께 전달한다.
기획전은 9월 15일부터 10월 12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네이버 전용 최대 23%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더후 관계자는 “공진향 궁중세트는 브랜드의 대표 스테디셀러로, 고급스러운 포장과 풍성한 구성으로 품격 있는 추석 선물의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며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혜연기자 bahaimen@justeconomix.com
Copyright ⓒ 저스트 이코노믹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