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롯데칠성음료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16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아 제작됐다.
롯데칠성음료, 7년 만에 신규 홍보영상 공개
총 2분 25초 분량의 이번 기업 PR영상은 7년 만에 선보인 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주제로 한다. 영상은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롯데칠성음료 대표 브랜드가 함께하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소개한다. 또한 기업의 철학과 가치, 주요 성과, 미래지향적인 비전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을 감성적으로 표현했다.
영상은 1950년 최초 설립된 롯데칠성음료의 헤리티지를 담았다. 처음 출시된 칠성사이다의 고유 이미지와 7개의 별이 만나 칠성이 된 모습을 그래픽 효과로 구현했다. 그동안 사랑받은 다양한 대표 브랜드들이 고객들의 희로애락과 함께하며 이룬 주요 성과를 강조했다.
롯데칠성음료는 국내 음료업계 최초 수출을 시작으로 700여 개 파트너사와 함께 전 세계 70여 개국에 수출하며 글로벌 종합음료기업으로 성장한 모습을 영상에 담았다. 영상 후반부에서는 국내 최초 무라벨 생수와 초경량 9.4g 페트 출시 등 ESG 경영 실천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노력을 소개했다. 영상은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롯데칠성음료가 항상 곁에서 함께하겠다는 메시지로 마무리된다.
신규 홍보영상은 롯데칠성음료 홈페이지, 칠성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영상 시청 후 댓글을 남기는 소비자 20명을 추첨해 칠성몰 2만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홍보영상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기업 가치를 대중이 공감할 수 있도록 담았다”며 “앞으로도 당신, 세계, 지구, 미래, 모든 곁에서 함께하는 롯데칠성음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