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보석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드라마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국민 드라마 주역 시절과 숨겨진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정보석, 이석훈, 옹성우, 우즈가 출연하는 ‘유죄 인간 모음.ZIP’ 특집으로 꾸며진다. 정보석은 드라마 ‘보고 또 보고’의 최고 시청률 57% 돌파 당시를 회상하며 ‘국민 배우’로 자리매김했던 순간을 떠올린다.
과거 화제가 된 키스신 이야기도 공개한다. 드라마 ‘아들의 여자’에서 채시라와의 키스신, ‘여자의 남자’에서 김혜수와의 수중 키스신 비하인드를 전하며 당시 뜨거운 반응을 회상한다. 또한 과거 드라마 촬영 중 실제로 한강에 던져졌던 아찔한 경험과 후배 염정아의 독특한 부탁 에피소드도 공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 예정이다.
최근에는 ‘지붕 뚫고 하이킥’ 가족들과 15년 만에 재회한 이야기도 전한다. 오현경, 진지희, 서신애, 줄리엔 강, 최다니엘 등과 단톡방을 만들어 연락을 이어가고 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볼링장 사업으로 드라마 출연을 고사했던 사연, 아들 베이커리 모델 계약 비하인드 등 사업가로서의 면모도 드러낼 예정이다.
정보석의 다채로운 이야기는 오는 17일 수요일 밤 10시 30분 MBC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디오스타 #정보석 #보고또보고 #지붕뚫고하이킥 #유죄인간모음ZIP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