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무신사와 '밋유어드림 부산' 성황리 종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아모레퍼시픽, 무신사와 '밋유어드림 부산' 성황리 종료

포인트경제 2025-09-15 14:02:56 신고

3줄요약

[포인트경제]

아모레퍼시픽과 무신사가 함께하는 청소년 진로 체험 캠페인 ‘밋유어드림(MEET YOUR DREAM)’이 지난 9월 13일부터 14일까지 부산에서 성황리에 활동을 마쳤다. 아모레퍼시픽과 무신사가 함께하는 청소년 진로 체험 캠페인 ‘밋유어드림(MEET YOUR DREAM)’이 지난 9월 13일부터 14일까지 부산에서 성황리에 활동을 마쳤다.

아모레퍼시픽과 무신사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청소년 진로 체험 캠페인 ‘밋유어드림(MEET YOUR DREAM)’이 9월 13일부터 14일까지 부산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부산·경남 지역 중·고등학생 24명이 참여해 뷰티 디렉터와 패션 디렉터 직무를 직접 체험하며 자신만의 브랜드를 기획하고 실현하는 과정을 경험하는 2일간의 창작 프로젝트로 구성됐다.

밋유어드림은 청소년들이 뷰티와 패션 분야 직무를 체험하며 진로를 탐색할 수 있도록 마련된 사회공헌 활동이다. 아모레퍼시픽과 무신사는 그동안 청년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쌓아온 사회공헌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이 캠페인을 공동 기획했으며, 청소년의 꿈을 지원하는 콜렉티브 임팩트 모델로 확장하고 있다.

이번 부산 편은 올해 2회차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은 브랜드 기획 워크숍, 패션 스타일링 실습, 뷰티 메이크업 실습, 화보 촬영 및 제작, 브랜드 발표까지 이어지는 과정을 수행했다. 특히 지역 청소년들이 자신이 생활하는 도시의 경험과 정서를 브랜드 컨셉에 담아내도록 설계해 단순 직무 체험을 넘어 창작형 진로 콘텐츠로 차별화를 꾀했다.

실습 무대는 아모레퍼시픽의 ‘아모레부산’과 무신사의 ‘무신사 스탠다드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등 양사의 지역 거점 공간에서 진행돼 현장감을 더했다. 아모레퍼시픽과 무신사 임직원들은 현장 멘토로 참여해 실무 경험과 피드백을 공유하며 청소년들의 창의적 아이디어가 실제 뷰티·패션 산업 현장과 연결되도록 지원했다.

참가 학생들은 자신만의 시각으로 완성한 브랜드를 발표하며 진로에 대한 인식을 넓혔다. 한 참가 학생은 “조원들과 함께 브랜드 기획부터 메이크업, 패션 스타일링까지 직접 경험하며 패션과 뷰티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었다”며 “앞으로의 꿈을 구체적으로 고민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밋유어드림은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전문성과 무신사의 패션·플랫폼 감각을 결합해 두 기업만이 제공할 수 있는 통합적 경험을 청소년들에게 제공해왔다”며 “앞으로도 무신사와 함께 청소년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마련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