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 플랫폼 굿웨어몰이 매거진관을 '굿라이프(Good Life)'로 리뉴얼 오픈하며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도약한다.
이번 리뉴얼은 패션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영감을 주는 큐레이션 매거진으로 거듭나기 위함이다. 30~40대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세대별 공감대를 넓히는 데 초점을 맞췄다. '나의 시선으로 완성하는 나만의 삶'이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를 주체적인 라이프스타일 메이커로 바라보고 일상 속 쉼, 발견, 공유의 가치를 담아낸 콘텐츠를 제공한다.
리뉴얼과 함께 공개된 온라인 광고 캠페인 '요즘 여자들의 굿라이프'는 각기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세 여성이 굿라이프 매거진을 통해 영감을 얻는 모습을 보여준다. 굿라이프 캠페인 페이지는 '쉼', '발견', '공유' 세 가지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영상, 추천 아이템, 스타일링 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굿웨어몰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굿라이프 매거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5일부터 9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와 BBQ 치킨을 증정한다.
굿웨어몰 관계자는 “굿라이프는 패션을 넘어 일상의 작은 순간까지 함께하는 매거진으로, 많은 여성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굿라이프를 발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굿라이프 캠페인 영상은 굿웨어몰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굿웨어몰 #굿라이프 #매거진 #리뉴얼 #라이프스타일 #패션 #캠페인 #이벤트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