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가 글로벌 인기 만화 '주술회전'의 극장판 '회옥·옥절'을 10월 16일 개봉하며 극장가 흥행몰이에 나선다.
'극장판 주술회전: 회옥·옥절'은 TV 애니메이션 2기 파트의 총집편으로, 고죠 사토루와 게토 스구루 두 주술사의 우정과 비극을 그린다. 5.1ch 서라운드 사운드, 새로운 편곡, 특별 오프닝 '주술산책', 신규 엔딩 일러스트 등 극장판만의 특별한 요소가 더해졌다.
'주술회전'은 '귀멸의 칼날', '체인소 맨'과 함께 '귀주톱'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개봉한 '극장판 귀멸의 칼날'이 4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을 기록한 만큼, '극장판 주술회전: 회옥·옥절' 역시 흥행 돌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연말에는 '극장판 주술회전: 시부야사변X사멸회유' 개봉도 예정되어 있으며, 2026년 1월에는 TV 애니메이션 3기 방영도 앞두고 있다.
개봉을 기념하여 '주술회전X팝퍼블 콜라보 카페'가 9월 17일부터 11월 30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 6층에서 운영된다. 고죠 사토루 크림소다에이드, 게토 스구루 레몬에이드 등 특별 음료와 디저트, 한정판 MD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원미디어는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IP를 도입하여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대원미디어 #극장판주술회전 #주술회전 #회옥옥절 #팝퍼블 #콜라보카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