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도시공사, 진접체육문화센터·에코랜드 수영장 간담회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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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주도시공사, 진접체육문화센터·에코랜드 수영장 간담회 실시

투어코리아 2025-09-14 13:38:29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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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계문 사장 직접체육문화센터 동호회와 간담회 진행 모습(사진제공=남양주도시공사)
이계문 사장 직접체육문화센터 동호회와 간담회 진행 모습(사진제공=남양주도시공사)
이계문 사장 에코랜드 수영장 주민협이회와 간담회 진행 모습(사진제공=남양도시공사)
이계문 사장 에코랜드 수영장 주민협이회와 간담회 진행 모습(사진제공=남양도시공사)

[투어코리아=하인규 기자] 남양주도시공사(이하 공사) 이계문 사장은 이용 고객의 불편 사항을 개선하고 공사의 경영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진접체육문화센터(이하 진접센터) 동호회 및 에코랜드 수영장(이하 에코수영장) 주민협의회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9일(화) 진접센터 동호회 간담회에는 이 사장과 동호회 대표 4명이 참석했으며, 상반기 건의된 부평리 배드민턴장 시민참여 심폐 소생술 훈련 등 총 2건의 사항이 모두 조치 되었음을 설명했다.

하반기 의견으로 대표들은 체육관 조명 부분 교체 및 블라인드 수선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고, “화장실부터 계단까지 환경이 너무나 깨끗하고, 체육시설도 항상 잘 관리되어 있어 늘 감사한 마음으로 이용하고 있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앞서 지난 2일(화)에는 에코수영장 3분기 주민협의회 간담회가 열렸다. 이 사장과 위원 3명이 참석한 가운데, 2분기에 건의된 생존수영 진행 후 수질개선을 위한 전체 또는 부분 물 교체를 추진할 예정이며, 아쿠아로빅 정원은 현 정원인 90명이 적정함으로 정원 축소가 불가하다고 위원들의 양해를 구했다.

주민협의회 위원들은 “짧은 기간 동안 불편했던 점들이 해결되고, 시설도 눈에 띄게 청결해져서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특히, “수영, 필라테스 등 강사들이 매우 친절해 신규 고객들이 정착하는 경우가 많고, 수강료 할인 등이 전산화되어 편리해졌다”라고 덧붙이며 긍정적인 변화를 강조했다.

이계문 사장은 양일간의 간담회를 통해 “짧은 시간 안에 공사의 많은 변화를 가져올 수 있었던 원동력은 고객분들과의 지속적인 소통 덕분”이라고 강조하며, “시민들이 더 편리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간담회 종료 후 이 사장은 부평리 배드민턴장, 에코수영장, 에코랜드 직원들과도 간담회를 진행하며 현장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으며, 최근 새벽 사이 갑작스러운 폭우가 빈번하게 발생하는 만큼 배수 시설 등을 사전에 점검하여 고객들이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관리해 줄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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