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B1A4 신우가 브브걸 출신 남유정과의 커플연기와 함께, 배우로서의 새로운 얼굴을 드러낸다.
14일 WM엔터테인먼트 측은 B1A4 신우가 오는 15일 공개될 티빙 숏 오리지널 ‘1도 없는 남자’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1도 없는 남자’(연출: 김지환 / 극본: 김혜영)는 모든 것이 완벽하지만 딱 한가지씩 결핍된 남자들, 그리고 그들과 연애하는 세명의 단짝 여자 친구들의 성장극이다.
신우는 극 중 뛰어난 비주얼과 피지컬의 소유자로, 센스는 1도 없지만 자신을 챙겨주는 연인 새미(남유정 분)가 운명의 여자라 생각하는 연하남 캐릭터 서재현 역을 맡는다.
신우의 '1도 없는 남자' 출연은 SBS 드라마 '미스마:복수의 여신', tvN ‘오프닝'(O'PENing) 2022’ - '1등 당첨금 찾아가세요' 등과 뮤지컬 '체스', '삼총사', '햄릿', '광주', '여신님이 보고 계셔', ‘낙원’ 등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그의 새로운 캐릭터감을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최근 종연한 뮤지컬 ‘낙원’에서의 깊이 있는 모습과는 대비된 어리숙한 연하남의 새로운 캐릭터감을 표현할 그의 모습이 어떨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신우가 출연한 티빙 숏 오리지널 ‘1도 없는 남자’는 오는 15일 공개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