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N VIEW] 드로그바·앙리·호나우지뉴·제라드…상암에 레전드 대거 등장→관중 환호성 폭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ICON VIEW] 드로그바·앙리·호나우지뉴·제라드…상암에 레전드 대거 등장→관중 환호성 폭발

인터풋볼 2025-09-13 20:30:00 신고

3줄요약
사진=인터풋볼 주대은 기자
사진=인터풋볼 주대은 기자

[인터풋볼=주대은 기자(상암)] 레전드 선수들이 등장하자 경기장엔 엄청난 응원이 쏟아졌다.

‘2025 아이콘매치: 창의 귀환, 반격의 시작(이하 ‘2025 아이콘매치’)’이 13일과 14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다. 13일엔 출전 선수들이 1vs1 끝장 대결, 터치 챌린지, 파워도르(슈팅 대결), 커브 슈팅 챌린지 등 미니 게임을 진행하는 ‘이벤트 매치’가 열린다. 14일에는 ‘FC 스피어(공격수 팀)’와 ‘실드 유나이티드(수비수 팀)’가 맞붙는 콘셉트로 11:11 ‘메인 매치’가 개최된다.

지난 해 활약했던 드로그바, 아자르, 퍼디난드, 박지성을 포함해 제라드, 호나우지뉴, 베일, 마이콘, 네스타 등 시대를 대표했던 레전드 선수들이 ‘2025 아이콘매치’에 합류하며 많은 축구 팬의 이목이 집중됐다. 특히 14일 메인 매치 티켓은 선예매는 10분, 일반예매는 오픈 이후 20분만에 전석 매진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벤트 매치’도 팬들의 관심이 대단했다. 경기 시작 전부터 많은 팬이 자신이 응원하는 선수와 팀의 유니폼을 입고 서울월드컵경기장 주변을 가득 메웠다. 팬 스토어엔 선수 마킹이 없는 기본 유니폼이 품절되기도 했다.

사진=인터풋볼 주대은 기자
사진=인터풋볼 주대은 기자

'이벤트 매치'를 앞두고 선수들이 입장하자 관중들의 환성이 쏟아졌다. FC 스피어 주장 드로그바는 특유의 셀레브레이션을 펼치며 입장했다. 이후 호나우지뉴, 가레스 베일, 스티븐 제라드, 박지성 등 스타 선수들이 등장했다. 실드 유나이티드는 주장 리오 퍼디난드를 비롯해 카를레스 푸욜, 마이콘 등이 소개됐다.

드로그바는 “일단 오늘 함께 해주신 여러분 감사하다. 선수들 모두 정말 영광이다. 오늘과 내일 반드시 이기면서 복수를 꼭 하겠다”라며 “선수단 보강을 했다. 믿음이 강하다. 정말 행복하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퍼디난드는 “여러분이 지켜봐 주셔서 감사하다. 선수단 모두 영광이다. 상대를 보니 연령대가 낮아지고 빠른 선수들이 합류했다. 그러나 우리 팀 모두 준비가 됐다”라며 “경기를 이기려면 기초가 탄탄해야 한다. 수비에서 시작된다. 오늘, 내일 다시 증명하겠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