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경제=하지현 기자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가을 시즌을 맞아 앰버서더 고윤정과 함께한 ‘25FW Tech for Lifestyle’ 화보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화보를 통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일상과 휴식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추천한다. 화보 속 고윤정은 내추럴 우븐 아노락과 우븐 스커트로 구성된 내추럴 우븐 트레이닝 셋업을 착용하고 프리미엄 리조트에서 여유로운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모습을 연출했다. 특히 차분한 딥 브라운 컬러는 고윤정 특유의 고혹한 매력을 극대화해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다.
환절기에 최적화된 ‘내추럴 우븐 트레이닝 셋업’은 자연스러운 구김이 매력적인 우븐 소재와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여기에 우수한 스트레치 성능과 방풍 기능을 더해 환절기에 활용도를 높였으며, 일상은 물론 가벼운 여행과 리조트 생활까지 즐길 수 있다.
고윤정이 착용한 ‘내추럴 우븐 트레이닝 셋업’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접할 수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시즌 새롭게 출시된 내추럴 우븐 트레이닝 셋업 제품들은 고급스러운 실루엣에 아웃도어 기능성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라며 “도심과 자연, 일상과 휴식 어디서든 활용할 수 있는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