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페이커와 업비트 신규 광고 선보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제일기획, 페이커와 업비트 신규 광고 선보여

이데일리 2025-09-12 08:35:40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제일기획(030000)은 세계적인 이(e)스포츠 선수 ‘페이커’ 이상혁 선수와 함께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의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제일기획


이번 캠페인은 페이커가 끊임없는 도전과 성취로 대한민국 이스포츠의 상징이 된 것처럼, 업비트도 신뢰와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 대표 가상 자산 거래소의 자리를 공고히 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영상은 인터뷰 형식으로 제작됐다. 페이커가 10여년간 세계적인 프로게이머로 인정받기까지의 과정을 담아냈다. ‘우리의 도전이 세상의 기준이 된다’란 카피를 통해 페이커의 도전과 성취가 업비트가 이룬 성장과 닮아있음을 보여준다.

캠페인 엔딩에서는 ‘대한민국의 자산’이라는 문구를 ‘대한민국 디지털 자산 거래소’라는 카피로 확장해 보여준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국내 대표 가상 자산 거래소로서 세계 시장에서 경쟁하는 업비트와 세계적 선수 페이커 선수의 닮은 점을 캠페인 영상에 담고자 했다”며 “소비자들에게 도전과 성취의 가치가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앞서 업비트는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업비트 회원을 대상으로 LCK 결승 진출전 티켓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이스포츠 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0일부터 온라인 및 TV, 각종 옥외 광고 매체에서 노출되고 있다. 업비트는 이후 후속 캠페인도 진행할 예정이다.

업비트 관계자는 “페이커 선수와 함께한 이번 브랜드 영상은 업비트가 추구하는 도전 정신과 신뢰의 가치를 압축적으로 보여준다”며 “앞으로도 국내를 넘어 글로벌 디지털 자산 시장을 선도하는 리더로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