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모델 박보검과 함께 진행한 일일점장 모델행사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정관장 매장에서 11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추첨을 통해 선발된 50여 명의 고객과 함께 진행됐다.
KGC인삼공사, 박보검과 일일점장 행사
박보검은 행사장에 청량하고 건강한 매력으로 등장해 참가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는 행사 내내 환한 미소로 고객들을 맞이하며 정관장 제품과 박보검 굿즈로 구성된 특별 선물을 전달해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박보검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정관장 제품을 통해 체력을 관리하며 건강 루틴을 지키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직접 일일 점장으로 참여해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어 감사하고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많은 분들이 정관장을 통해 바르고 건강한 가치(正)를 경험하고, 다가오는 추석에도 다정하고 정다운 마음(情)을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 현장에는 ‘보검점 미니 팝업’이 운영됐다. 방문객들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가 마련돼 큰 호응을 얻었다. 당일 현장 구매 고객 100명에게는 박보검의 손글씨가 담긴 특별 굿즈가 증정됐다.
박보검은 지난 5일 “정관장은 증명합니다. 과학적으로”라는 슬로건을 담은 정관장 마스터브랜드 광고를 시작하며 본격적인 모델 활동에 나섰다. 그는 홍삼, 녹용, 침향을 소재로 전통을 과학적으로 혁신하는 정관장의 기술력을 이성적이고 신뢰감 있게 전달하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브랜드 모델 박보검이 직접 참여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다가오는 추석에도 박보검과 함께 정관장만의 특별한 가치를 전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더욱 넓혀 나가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