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가 아이폰 17 시리즈 공개 직후 강화된 보호 성능과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한 케이스와 액세서리를 선보였다. 글레이즈 케이스를 비롯해 업그레이드된 임팩트, 바운스, 임팩트 클리어 케이스와 다양한 맥세이프 호환 액세서리가 포함된다.
글로벌 테크-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애플 아이폰 17 시리즈 공개에 맞춰 새로운 케이스와 테크 액세서리 라인업을 발표했다. 컬렉션은 고객 피드백을 반영해 기존 베스트셀러 케이스를 재해석하고 업계 최고 수준의 보호력을 갖춘 신기술을 적용했다.
신제품 글레이즈 케이스(Glaze Case)는 50가지 컬러와 300여 가지 디자인 조합을 제공하며, 긁힘 방지 글로시 백플레이트와 안티필(anti-peel) 기술을 적용해 색상과 패턴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1.5m 낙하 방지, 군용 규격 수준의 보호 성능, 케이스티파이 독자 듀오락(Duo-Lock) 기술, 높아진 베젤, 정밀한 카메라 컨트롤 버튼, 강력한 맥세이프 호환성 등을 지원한다.
임팩트 케이스는 새로운 듀오락 본딩 기술을 적용해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2.5m 낙하 방지 성능과 친환경 소재 에코샥(EcoShock) 기술로 군용 규격 4배 수준의 보호력을 제공한다. 임팩트 클리어 케이스는 UV 차단 소재로 자외선과 오염으로 인한 변색을 방지하며, 2m 낙하 방지와 군용 규격 3배 수준의 보호력을 갖췄다.
바운스 케이스는 강화된 바운스 코너 디자인과 테스락(TesseLock) 기술을 적용해 6.5m 낙하 방지 성능과 군용 규격 7배 수준의 내구성을 제공한다. 듀오락 기술로 안정적인 핏을 제공하며 다양한 스트랩과 액세서리와 호환된다.
이외에도 미러 케이스, 실리콘 소재의 리플 케이스가 포함됐으며, 리플 케이스는 오트, 프림로즈 핑크, 블랙, 화이트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새로운 맥세이프 액세서리도 공개됐다. 바이오베지 소재의 맥세이프 지갑, 다양한 맥세이프 그립 스탠드, 유틸리티 스트랩과 로프 크로스바디 스트랩이 포함된다. 한국 한정 블랙 하트 폰 팔찌와 맥세이프 그립홀더도 출시된다.
케이스티파이 아이폰 17 컬렉션은 9월 10일 애플 키노트 직후 공식 출시되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