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플2' 효과?… 엔하이픈 '노 다웃', 스포티파이 1억 재생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보플2' 효과?… 엔하이픈 '노 다웃', 스포티파이 1억 재생

이데일리 2025-09-11 19:07:26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의 ‘노 다웃’(No Doubt)이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억대 스트리밍 곡 반열에 올랐다.

엔하이픈(사진=빌리프랩)


11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엔하이픈 정규 2집 리패키지 ‘로맨스 : 언톨드 -데이드림-’(ROMANCE : UNTOLD -daydream-)의 타이틀곡 ‘노 다웃’이 지난 9일 기준 1억 18만 5412회 재생됐다. 이로써 ‘노 다웃’은 엔하이픈 통산 13번째 억대 스트리밍 곡 대열에 합류했다.

지난해 11월 공개된 ‘노 다웃’은 매 순간 함께할 수 없는 연인의 상황 속에서도 변치 않을 사랑을 확신하게 되는 이야기를 댄서블 신스팝(Synth-Pop) 장르로 풀어낸 곡이다. 하이브 방시혁 총괄 프로듀서의 진두지휘 아래 탄생한 이 노래는 레트로한 분위기의 신디사이저와 엔하이픈의 성숙하고 섬세한 보컬이 어우러져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바지 뒷주머니를 활용한 퍼포먼스는 절제된 섹시미를 보여주며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노 다웃’은 지난 7월부터 리스너들 사이에서 명곡으로 입소문을 타며 역주행 탄력을 받았다. 특히 Mnet ‘보이즈 2 플래닛’에서 경연곡으로 등장해 인기에 가속도가 붙었다. 이 곡은 7월 19일 자 멜론 일간차트에 재진입해 약 한 달간 무려 749계단 뛰어올랐다.

엔하이픈이 지금까지 발표한 모든 노래의 스포티파이 합산 누적 스트리밍 횟수는 57억 회를 넘는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