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2' 청주에서 무슨 일이? 전현무x곽튜브, 연속 3번 '섭외 거절'! 이세희, 한끼도 못 먹은 사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전현무계획2' 청주에서 무슨 일이? 전현무x곽튜브, 연속 3번 '섭외 거절'! 이세희, 한끼도 못 먹은 사태?

더포스트 2025-09-11 15:42:00 신고

3줄요약

‘전현무계획2’전현무x곽튜브x이세희가 연속3번이나 섭외를 거절당하는 초유의 사태를 맞는다.

12일(금)밤9시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전현무계획2’(MBN·채널S공동 제작) 46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와‘먹친구’이세희가‘60번째 길바닥’청주에 뜬 가운데, ‘이세희의 저주’를 의심케 하는 상황이 벌어진다.

이날 전현무는“청주에 와야 먹을 수 있는 찌개가 마지막 메뉴다.나도 생전 처음 먹어본다”며 곽튜브-이세희와 함께‘돼지 울대 찌개’맛집으로 향한다.그러나 맛집 사장님은 그저“(촬영)안돼~”만 반복하며 거절 의사를 내비친다.결국 세 사람은‘울짜장’맛집 두 곳에 이어‘울대 찌개’맛집까지 연속 세 번이나 섭외에 실패해 충격을 호소한다.전현무는‘전현무계획’역대 최장시간 동안 식당에 들어가지 못하고 길바닥에 머물게 되자, “이거 이세희의 힘이다”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결국 곽튜브는“안 되겠다.복권을 사보자”며‘운빨(?)’테스트를 제안하는데,과연 이세희가 본인의‘운빨’을 증명할 수 있을지 복권 결과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잠시 후,세 사람은“청주의 마지막 희망”이라며 또 다른‘울대 찌개’맛집으로 이동한다.다행이 일사천리로 섭외에 성공한 세 사람은 당일 도축한 돼지의‘뒷목살 구이’를 맛본다.이후 빨간‘울대 찌개’까지 나오자,이세희는“여기 테토 고기집이네~”라며‘찐’감탄한다.나아가 이세희는“소주를 못 마시는데도 소주가 당기는 맛!”이라며 완전 털털한 먹방을 보여준다.

소탈하고 털털한‘먹방 여신’이세희와‘먹브로’전현무-곽튜브의‘청주 먹트립’현장은12일(금)밤9시10분 방송하는MBN·채널S ‘전현무계획2’ 4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MBN·채널S ‘전현무계획2’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