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츄파춥스 사워 젤리’ 누적판매 800만 봉 돌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농심, ‘츄파춥스 사워 젤리’ 누적판매 800만 봉 돌파

투데이신문 2025-09-11 10:47:59 신고

3줄요약
‘츄파춥스 사워 젤리’ 3종 제품. [사진=농심]
‘츄파춥스 사워 젤리’ 3종 제품. [사진=농심]

【투데이신문 강현민 기자】 농심은 자사가 국내 유통을 맡고 있는 글로벌 캔디 브랜드 츄파춥스의 ‘사워 젤리’ 시리즈가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누적 판매량 800만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젤리를 찾는 소비자층의 확대와 새로운 맛에 대한 수요가 맞물린 결과로 분석된다.

츄파춥스 사워 젤리는 강한 산미와 조화로운 단맛을 기반으로 한 제품이다. 새로움을 추구하는 10·20세대 사이에서 SNS 인증 콘텐츠와 ‘먹방’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시리즈 대표 제품인 ‘츄파춥스 사워 게코 젤리’는 지난 2021년부터 약 4년 만에 매출이 330% 이상 증가하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도마뱀 모양의 독특한 형태와 푹신한 식감으로 ‘도마뱀 젤리’라는 별칭을 얻은 제품이다.

농심 관계자는 “츄파춥스 사워 젤리는 단순한 간식을 넘어, Z세대를 타깃으로 한 ‘콘텐츠형 젤리’로 자리 잡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브랜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국내 소비자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주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투데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