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안목의 여왕 김남주' 김남주가 자신의 다이어트 루틴을 밝혔다.
최근 진행된 SBS Life 예능 프로그램 '안목의 여왕 김남주' 16회 촬영에서 김남주는 바라고 바랐던 떡볶이 투어에 나섰다.
이날 김남주는 판 떡볶이부터 즉석 떡볶이까지 자신의 맛집 떡볶이 가게를 공개하고 리뷰를 펼쳤다. 떡볶이를 마음껏 먹는 동시에 튀김, 김밥 등 분식류까지 접수하며 "먹방 유튜버들 존경스럽다"고 먹방의 고충(?)을 느끼며 "바지가 계속 딱 맞고 있다"고 장난스런 투정을 해 폭소케 했다.
김남주는 떡볶이를 먹으며 다이어트 이야기도 꺼냈다. "내가 다이어트를 이렇게도, 저렇게도 해봤다. 조금씩 관리하면 덜 힘들지 않냐. 임박해서(하지 말고) 그런데 그건 안되더라. 나는 그냥 퍼질러 있다가 한 달, 한 주 독하게 하는 것이 더 맞는 것 같다"고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전했다.
이어 "계속 평생을 그렇게(식단 관리하며) 살 수 없다. 평생을 꼿꼿한 자세로 몸에 좋은 것만 먹고… 난 몸에 나쁜 것도 먹고 싶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 외에도 김남주가 요리 연구가 홍신애에게 쿠킹 클래스를 받는 모습을 담은 16회는 11일(목)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되며 같은 날 오전 11시 45분 김남주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동명의 콘텐츠가 공개된다.
사진=SBS Life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하석진, 금수저 인증…'기생충 실사판' 서초동 대저택 공개
- 2위 '결혼 5일차' 김종국, 심경 변화 있나… ♥아내 공개→소속사 이적
- 3위 임재욱, 투병 끝 사망…"이제 고통 없는 곳으로"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