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실시간 상담 폭주" 첫 유튜브 라이브 방송 성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실시간 상담 폭주" 첫 유튜브 라이브 방송 성료

비즈니스플러스 2025-09-11 10:27:25 신고

3줄요약
사진=금호석유화학
사진=금호석유화학

금호석유화학은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이 지난 10일 첫 유튜브 라이브 방송 '휴그린 살아보쇼'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개그맨 임우일이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누적 시청자 수 약 50만 명을 달성하고 실시간 상담이 폭주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홈쇼핑을 콘셉트로 휴그린의 대표 제품 '자동환기창 Pro'를 비롯해 '이지 오픈'·'소프트 클로징' 등 주요 창호 기능을 소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해 큰 호응을 얻었다.

휴그린의 '자동환기창 Pro'는 AI 스마트센서가 실내 공기를 분석해 창문을 열지 않고도 환기가 가능한 창호다. 고성능 3중 안심 필터시스템은 미세먼지, 세균, 바이러스 등 외부 오염원을 차단해 실내 환경을 청정하게 유지해 준다. '이지 오픈'과 '소프트 클로징' 기능은 창호를 부드럽게 여닫는 것을 도와주고 손 끼임 사고를 방지해주는 안전 기능이다.

이러한 기능을 직관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방송에서 임우일은 '자동환기창 Pro'를 켠 텐트 안에서 삼겹살을 굽는 상황극을 연출했다. 연기로 가득 찬 공간이 빠르게 정화되는 모습을 체험하며 놀라움을 표현했고 이어 두 손가락만으로 창호를 여닫는 장면과 세게 닫아도 손 끼임을 방지하는 기능을 직접시연해 제품에 대한시청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실제 임우일은 방송에서 "프리미엄 창호다운 기능과 슬림한 디자인"이라며 "휴그린 창호로 바꾸면 어머니가 칭찬해 주실 것 같다"라고 했다.

휴그린은 첫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기념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선보였다. 상담 및시공을 진행한 소비자 대상으로 최대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라이브 방송 참여자 대상으로 임우일 사인 티셔츠와 치킨세트 등을 추첨으로 증정해시청자들의 호응을 더 했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이번 라이브 방송은 소비자들이 생활 속에서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연출해 제품 성능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특별한시도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휴그린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쉽고 친근하게 전달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