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우즈와 협업…2030 소비자층 강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에잇세컨즈, 우즈와 협업…2030 소비자층 강화

이데일리 2025-09-11 10:17:06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은 자사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싱어송라이터 ‘WOODZ’(우즈)와 협업해 가을·겨울 시즌(FW) 다양한 남성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우즈는 자작곡 ‘드라우닝’ 발매 2년 만에 상반기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한 가수다. 에잇세컨즈는 우즈와의 협업을 통해 20~30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고 신규 고객을 확보할 계획이다.

에잇세컨즈는 우즈와 함께 다양한 콘셉트의 FW 스타일링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이날 공개된 첫 화보에서는 가죽 재킷과 체크 셔츠, 와이드 핏 청바지, 독특한 그래픽 티셔츠 등을 조합해 자유로운 분위기의 스트리트 패션을 완성했다.

다음달에는 우즈와의 협업 상품도 출시된다. 협업 상품은 니트, 후디, 모자 등으로 구성되며 우즈의 남성적인 매력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김석환 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 남성복 팀장은 “여러 가지 매력과 뚜렷한 개성을 지닌 아티스트 우즈를 통해 에잇세컨즈의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보여주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젊은 층이 선망하는 인물과 지속적으로 협업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