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데헌’ 세계관 입는다…놀이공원·먹거리 이어 패션도 협업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케데헌’ 세계관 입는다…놀이공원·먹거리 이어 패션도 협업

이데일리 2025-09-10 15:20:44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김지우 기자] 유통업계가 세계적인 열풍을 일으킨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과 협업에 나서고 있다.

에버랜드가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 테마존을 오는 26일 오픈한다. (사진=에버랜드)


10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케데헌 협업 의류 상품을 이달 말 출시할 예정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9월 말 출시를 목표로 케데헌 협업 상품을 준비 중”이라며 “품목이나 방식 등 구체적인 부분은 협의 중”이라고 말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는 오는 26일 케데헌 테마존을 선보일 계획이다. ‘헌트릭스’, ‘사자 보이즈‘, ’K-분식’ 등 작품 속 인기 캐릭터와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캐릭터 분장과 한정판 굿즈 등 체험형 콘텐츠도 마련했다.

케데헌 열풍으로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유통업계는관련 수요를 겨냥한 협업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농심(004370)은 케데헌 캐릭터와 세계관을 반영한 한정판 신라면과 새우깡을 8월 말 출시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오는 17일 케데헌 협업 간편식 상품을 내놓을 예정이다.

업계 관계자는 “케데헌 열풍이 전 세계로 뻗어나가면서 케데헌과의 협업은 브랜드 인지도를 올릴 수 있는 확실한 기회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