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케데헌 협업 의류 상품을 이달 말 출시할 예정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9월 말 출시를 목표로 케데헌 협업 상품을 준비 중”이라며 “품목이나 방식 등 구체적인 부분은 협의 중”이라고 말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는 오는 26일 케데헌 테마존을 선보일 계획이다. ‘헌트릭스’, ‘사자 보이즈‘, ’K-분식’ 등 작품 속 인기 캐릭터와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캐릭터 분장과 한정판 굿즈 등 체험형 콘텐츠도 마련했다.
케데헌 열풍으로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유통업계는관련 수요를 겨냥한 협업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농심(004370)은 케데헌 캐릭터와 세계관을 반영한 한정판 신라면과 새우깡을 8월 말 출시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오는 17일 케데헌 협업 간편식 상품을 내놓을 예정이다.
업계 관계자는 “케데헌 열풍이 전 세계로 뻗어나가면서 케데헌과의 협업은 브랜드 인지도를 올릴 수 있는 확실한 기회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