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대표 이미지컷.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제공
대전신세계 Art & Science는 가을을 맞아 글로벌 슈즈 브랜드 '크록스'와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의 F/W시즌 신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12~18일 4층 행사장에서 '크록스 단독 특가상품전'을 진행한다. 코오롱스포츠, K2, 네파, 아이더의 25년 가을, 겨울 신상품 구매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별 프로모션도 21일까지 진행한다. '크록스 클리어런스 특가전'에서는 사계절 착화 가능한 다양한 샌들 및 클로그 라인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특가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바야 클로그 라인과 오프그리드 클로그은 1만 9900원, 프린팅 클로그과 플래폼 토루트은 2만 9900원 등이다.
구매 혜택도 눈에 띈다. 행사 기간 동안 2족 구매 시 10%, 3족 구매 시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지비츠 한 스쿱'을 무료로 증정한다. 단, 무료 증정은 1인 1회 한정으로 진행되며, 고객이 직접 한 스쿱을 담을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지비츠 품목만 단품 구매 시에도 고객이 직접 한 스쿱을 담아 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아웃도어 브랜드 K2, 아이더, 네파는 21일까지 가을, 겨울시즌 신상품 구매 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얼리버드 프로모션 기간 25년 신상 다운과 슈즈 등 베스트(BEST) 품목을 구매하면 20%+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간절기를 위한 경량다운부터 프리미엄 다운까지 다운 제품군은 물론 등산화, 플라이하이크 등 인기 슈즈까지 25년 F/W시즌 신상품이 대상이다. 또 코오롱스포츠는 구매 금액별 금액할인 프로모션을 본매장에서 진행한다. 단, 일부 브랜드는 브랜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하며, 마일리지 적립 및 타 행사와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방원기 기자 bang@
Copyright ⓒ 중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