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가수 임영웅이 또 한 번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서울 콘서트 역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한 것.
지난 9일 오후 8시, NOL 티켓을 통해 진행된 서울 콘서트 예매는 오픈과 동시에 치열한 ‘피켓팅’ 속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앞서 인천과 대구 공연 티켓 역시 전량 소진되며 임영웅의 압도적인 팬덤 저력을 입증했다.
임영웅의 전국투어는 오는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포문을 연다. 이후 11월 대구, 그리고 서울, 광주, 대전, 부산 등지에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간다.
이번 콘서트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감동의 무대는 물론,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 연출과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노래 선물’을 안길 예정이다. 매 공연마다 ‘하늘빛 물결’을 만들어내는 임영웅의 저력은 이번 투어에서도 계속될 전망이다.
서울까지 전석 매진을 기록한 임영웅은 현재 정규 2집 ‘IM HERO 2’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은 평범한 일상 속에서 사랑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메시지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임영웅의 전국투어는 오는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며, 그 후 11월 대구 그리고 서울, 광주, 대전, 부산에서 이어진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