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배 강한 생존력"…듀오락, 손석구와 광고캠페인 진행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221배 강한 생존력"…듀오락, 손석구와 광고캠페인 진행

모두서치 2025-09-09 16:51:07 신고

3줄요약
사진 = 뉴시스

 

쎌바이오텍의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이 배우 손석구와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30년 연구 성과인 독자적인 듀얼코팅 기술과 좋은 유산균의 새로운 기준 '장 속 생존력'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새롭게 선보인 TV 광고는 '221배 강한 유산균, 듀오락'이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유산균 '보장균수'의 올바른 개념을 짚고 유산균이 보장돼야 할 곳은 장 속임을 강조한다.

이어 "듀오락의 기술로, 최대 221배 강력한 장 속 생존력"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듀오락에 따르면 모든 제품에 듀얼코팅 기술을 적용해 유산균 생존율을 최대 91.6%까지 끌어올렸다. 비코팅 대비 무려 221배 높은 장 속 생존율을 인체적용시험으로 입증했다.

보장균수를 곧바로 장 속 생존율로 착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는 전혀 다른 개념이다. 보장균수는 제품 섭취 전 소비기한까지 살아 있는 유산균 수를 의미할 뿐 장까지 도달하는 생존력과는 직접적 연관이 없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회사는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손석구에 대해 "강인함과 카리스마, 동시에 따뜻한 매력을 지닌 손석구 배우가 메시지를 신뢰도 높게 전달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고 전했다.

듀오락은 이번 TV CF를 시작으로 온라인, 옥외 광고 등 다채로운 홍보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보장균수 경쟁이 아닌, 장 속까지 도달하는 유산균 생존력이라는 본질적 기준을 소비자에게 명확히 알리기 위함"이라며 "과학적으로 입증된 장 속 생존율을 기반으로 '221배 강한 유산균'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