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경제=이현령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이 15년 만에 새로운 BI(Brand Identitiy)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산세리프(sans serif) 서체를 활용해 로고의 브랜드명을 'GLXY'로 표현했다.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인 만큼 세련되고 현대적인 감성을 담았다.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이번 가을 신상품과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 주요 20여 개 매장에 새로운 BI를 적용했다. 올해 가을 시즌 화보에도 신규 BI가 활용됐다. 오는 FW시즌 말까지 모든 매장 로고를 이번 신규 BI로 교체할 예정이다.
이무영 삼성물산 패션부문 남성복사업부장 상무는 “이번 BI 변경을 통해 기존보다 매력적인 모습으로 고객들께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