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 아이딧(IDID)이 자체 콘텐츠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데뷔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이딧은 데뷔 프로젝트 '데뷔스 플랜'을 통해 탄생했다. 최근 공개된 자체 콘텐츠 '날아랏 아이딧' 최종화에서는 멤버들이 담력 체험을 통해 끈끈한 팀워크를 확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멤버들은 좀비의 공격을 피하고 미션을 수행하며 각자의 개성을 드러냈다. 겁에 질린 멤버부터 좀비를 당황하게 만드는 멤버까지, 7인 7색의 반응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프리 데뷔곡 'STEP IT UP'을 열창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은 이들의 발랄한 매력을 엿볼 수 있게 했다.
'날아랏 아이딧'은 아이딧의 데뷔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제작된 콘텐츠다. 멤버들은 롤러코스터 도전, 학교 방문, 아르바이트 체험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이를 통해 팬들은 멤버들의 숨겨진 매력을 발견하고 더욱 친밀감을 느끼게 됐다.
아이딧은 오는 9월 15일 첫 번째 미니 앨범 '아이 디드 잇.(I did it.)'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한다. 타이틀곡은 '제멋대로 찬란하게'를 포함해 총 8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아이딧의 다채로운 매력과 끈끈한 팀워크는 앞으로 이들이 보여줄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아이딧 #IDID #날아랏아이딧 #데뷔 #보이그룹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멋대로찬란하게 #아이디드잇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