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는 9일 기어박스 소프트웨어에서 개발한 루트 슈터 장르 신작 ‘보더랜드4’와 88rising 소속 아티스트 유하(YOUHA)가 협업한 음원 ‘Break Free’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사진=2K 제공
이번 아티스트 유하와 ‘보더랜드4’의 콜라보는 한국 유저들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기 위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Break Free’는 한국어와 영어를 넘나드는 가사와 트랩, 덥스텝, 하이퍼팝이 결합된 폭발적인 사운드로, ‘보더랜드 4’ 특유의 혼돈과 에너지를 생생하게 구현하고 있다.
88rising 아티스트 유하는 트랩, 팝, 힙합을 아우르는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body’, ‘keroppi’, ’GBAD(Remix)’ 등의 대표곡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HITC(Head in the Clouds) LA 2025’ 페스티벌 무대에서는 ’hi, strangers’, ‘skippy’ 공연으로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한편, ‘Break Free’는 스포티파이, 유튜브 뮤직, 멜론, 벅스 등 전 세계 주요 음원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보더랜드4’는 오는 9월 12일 PS5, Xbox 시리즈 X|S, PC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10월 3일 닌텐도 스위치2 버전을 선보인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